"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3편! 비어요가+저녁식사+눈치보는 강멍뭉은 원래 진리임♥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3편! 비어요가+저녁식사+눈치보는 강멍뭉은 원래 진리임♥

코뿔소 2017. 9. 29. 08:26

170910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3편/마지막편

0.5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4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5 

1.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6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1



봉쥬르 워너블

주신 하트 잘 (쳐)먹고 나름대로 금방 돌아왔어요. 이번에야말로 끝까지 한방에 끝내고야 말겠다는 굳은 다짐을 하며... 내 다짐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한방에 끝내려고 했는데 결국 끊어서 쓰고 말았습니다... 그러면서 포스팅 텀도 길어지고 말았습니다... 아... 나는 망했어.. 배렸어... 배린 덕후야.... ㅠㅠㅠ 이불밖 끝내고 나면 워너시티가 정규 공개 될때가 되니까 이 담은 워너시티를 하고.. 그 다음엔 자연스럽게 마스터키까지!!!! 연결이 잘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이 있습니다. 

그럼 주저리주저리 그만하고 시작해볼까요. 사실 이게 은근히 힘이 들어서 시작하는데 각오가 좀 필요해요 ㅋㅋㅋㅋㅋ 이 세상에 쉬운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우쥬 하트 플리즈?


*욕/ㅠ/ㅋ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날뛸때가 많습니다. 쿨하게 패스하세염*

*오그라들때도 아주 많습니다. 그냥 얼른 스크롤다운하세염*

*미친년 널뛰는 소리가 즐거우시다면 즐겨찾기를 해주세염. 자꾸 검색해서 들어오면 제가 무서워염*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입니다. 덤으로 팔꿈치와 무릎도 앓아요. 변태주의하세염*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해석이 많습니다. 궁예질은 믿을게 못되는거 아시죠. 가볍게 보고 패스해주세염*


장어집에서의 수치플을 극복하고 마트에 왔습니다. 복분자주를 사러 오심. 카트끄는 멍뭉이는 얼굴이 제대로 안보여도 귀엽습니다.

수박도 하나 삼. 그 중에서 예쁜 아이로 골라 삼. 네. 그리고 손이 예뻐서 굳이굳이 캡쳐했습니다. 원래 저는 다음생에는 부잣집 고양이로 태어날 예정이었는데요. (???) 예쁜 수박도 나쁘지 않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쁜 수박이면 안전벨트도 손수 해주심. 역시 저렇게 짧고 굵게 살고 뱃속으로 저장되어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시우민이 '너 되게 귀엽다'하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해주었는데 와중에 밖에 있어서 그 말은 홀랑 못들음. 그러면서 수박한테 말해주고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 가야한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움의 끝판왕이라고요 진짜ㅠㅠㅠ 미치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아.....................

되게 귀엽다고 한 소리는 못듣고 '신기하다'부터 듣기 시작. 깜짝 놀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왜 신기하게 보이는지 전혀 짐작도 못하고 있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서 그런 이야기 처음 들어봤다는 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목소리도 엄청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막 쪼끔 갈라질랑 말랑 한 느낌의 허스키에 공기반소리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여???? 제가여????????????

진짜 물음표가 뒤에 한 오조오억개쯤 붙어있는것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돌아이같다고 하니까 더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에서 그런 말 처음 들어본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에 안전벨트 채워주고 조심히 가야된다고 당부의 말까지 해놓고 신기하다, 돌아이 같다는말 듣고 나니까 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처음에 귀엽다는 말을 못들어서 그런듯. 귀여움의 연장선인거죠 네 ㅋㅋㅋㅋ 미친 귀여움ㅋㅋㅋ 아 미쳤나보다 겁나 귀여워 이렇게 이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도 강다니엘이 4차원 계열이라고 생각하진않습니다..ㅋㅋㅋㅋ 거기까지는 아니고... 가끔 3.3차원정도 넘나들때는 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빵터져서 웃고있을때 보면 4차원처럼 보일때도 있긴 함...ㅋㅋ 근데 빵터졌을때도 눈치봄 중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혼자서 완벽히 4차원으로 날아갈수 있는 성격으로는 안보임.

수박에 벨트 매주고 신기하다는 소리 듣고 당황해서 본인 안전벨트는 걸려서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도 넘어지면... 아야... 하는게 아니라.. 우리가 못먹으니까....핳핳ㅎ

아주 진지하게 이유를 말해줌. 나름대로 아주 정당한 이유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은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벨트가 제대로 매어졌다는 가정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이 방송 후로 수박에 안전벨트 매는 사람들 겁나 많아졌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이쯤되면 안써도 알거라고 생각이 되지만...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덕후라서요. ㅇㅇ 손때문에 캡쳐함 ㅇㅇ 맞음ㅇㅇ

숙소 도착해서 신난 강멍뭉의 발걸음

긴 다리를 이용해서 현관문을 잡아주기. 겁나 안정감 쩌는 무게중심의 이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녤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빼꼼

들어와서 바닥에 늘어져있는 도미노를 보며 강다니엘 특유의 포풍리액션 넘버 1인 '오오'를 격하게 시전해주심.

넘버2 입크게 벌리기도 해주심

넘버3 푸쳐핸접도 해주심

너....ㅁ...... 찡그리기도 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겁나 이렇게 쓰다보니까 왤케 리액션 부자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왤케 리액션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금엉금 기어서 '오늘의 취미활동'을 구경하러 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고있는것도 귀엽고 손도 귀엽고 팔꿈치도 귀엽고 발 뒷꿈치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비에 나오는 비어요가를 열심히 보는 강다니엘입니다. 이걸 왜 이렇게 정성들여서 동그랗게 잘라내서 보정해서 붙여서.... 나는 왜...

굳이 혼자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저거 마시는 시늉하며 목 꺾었을때 저거 즥즥이 아니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저화질에서 빛을 발하는 즥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초인종이 울림. 겁나 잔뜩 쫄았음. 전날 저런식으로 영상을 보고 초인종이 울리고 소유진이 들어왔기때문에, 이번에도 약간 기다리고 있던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에서 외국인이 나와서 진짜로 외국인이 올까봐 한껏 긴장하고 있었나 얼굴잌ㅋㅋㅋ 왤케 긴장한 얼굴이냐 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화면부터 열심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엉거주춤하게 뭔가 심각하고 긴장한 표정으로 보고있을것 같은 뒷모습입니다ㅠㅠㅠ 겁나 귀엽다ㅠㅠㅠ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어쨋든 귀여워ㅠㅠㅠㅠㅠ

결국 겁나 긴장해서 문을 염. 진짜 외국인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쫄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조그마한 목소리로 '예...ㅂ...? 헬로....ㅇ...? 하이.......?' 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 세상에 덤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나는 존나 귀여움을 보고 파워가 넘친다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남 발견 ㅋㅋㅋㅋㅋ 전날 소유진 봤을때랑 같이 '우와 연예인이다 얼굴'이 또 나옴ㅋㅋㅋㅋ 또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안해도 된다는 생각에 순식간에 기쁨1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짐지고 군기 바짝 들어있다가 누가 영어 제일 잘하냐는 말에 지목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들썩이는거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다들 한마음 한뜻으로 얘를 지목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손모아 잡기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긴장했다, 어렵다, 어떡해야할지 모르겠다 라는 감정을 표현할때 저 자세가 나온다고 저는 해석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영어 얘기를 또 안할수가 없는게.... 강다니엘 캐나다 유학썰은 한때 정설처럼 있었고, 아직도 보이는데가 많은데요. 지금까지 밝혀진바에 의하면 독학한거라고 하죠. 영화보고 대사 따라하고 그랬다고 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것처럼 막 발음이 원어민같다거나, 너~무 영어를 잘한다거나  그런건 아니구요. (제발 어디가서 그걸로 영업하지 맙시다.... 제발..제발...) 근데 잘함 ㅇㅇ 이번에 싱가폴이랑 호주랑 가서 한거까지 보고 나니까.. 잘함 ㅇㅇ 이 잘한다는게 무슨 말이냐면 일단 리스닝이 잘 되는게 눈에 보임. 알아듣는건 거의 대부분 다 알아듣는거 같고. 알아듣는다고 해도 저렇게 영어로 말을 하는게 진~~~~~~~~~짜 어려움. 진짜 영어학원만 다녀본 사람들도 이건 다 알테지만 진짜 어렵습니다. 그런데 학원은 말하라고 만들어진 공간이기라도 하지, 저런 식으로 그냥 외국인이랑 맞딱드려서 말해봐라! 이건 심적으로 부담이 진짜 큼. 근데 얘의 가장 대단한 부분이 일단 말을 한다는거죠. 진짜 용기있는거라고 봐요. 해외 공연을 가서 마이크에 대고 영어로 말한다. 대본 읽는건 읽는거니까 그렇다고 치고.. 중간에 프리토킹을 좀 했다는게... 이거 진짜진짜 대단한거라고 생각해요. 이건 유학생이던 이민자던 다 공감할 부분이라고 생각함. 거기다가 플러스로 악센트가 꽤 괜찮아요 ㅇㅇ 한국인들이 주로 갖고 있는 서울말 악센트가 (서울말을 못해서 그런지 몰라도) 많이 없음. 이게 되게 큰 강점인게, 악센트에 따라서 말을 알아듣고 못알아듣고 하는 경우가 왕왕 있기때문이죠. 문법은 좀 틀려도 웬만하면 다 알아들어요. 악센트가 심하면 거의 못알아들어요. 이 모든건 이건 제 피눈물 나는 경험에서 나온... 시발..ㅠㅠㅠㅠ 영어시발로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극혐너무싫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영어가 너무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승전 영어싫어로 끝났다.

오글이 너무 길어지는것 같아서 그냥 끊었어요. 더 긴 오글이 듣고싶다면 비덧으로 남기시면 제가 풀로 다 해드림 ㅇㅇ

히이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긁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주만 따면 즐거운 녤깅이

한없이 즐거운 녤깅이

와중에 시작하니까 나름 진지해지는 넬깅이 ㅠㅠㅠㅠㅠㅠㅠ 아 정신 못차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으다ㅠㅠㅠㅠㅠ

ㅇㅇ 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다녤 ㅠㅠㅠ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것 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점 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니 진짜 어떻게 얘는 점이 있어도 어떻게 저기 딱 있을수가 있지 진짜 아........ 저 점이 진짜 어마어마한 매력점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위치도 겁나 절묘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이상우가 등을 쳐서 

(콧소리를 섞어서) 팔이 왤케 길엉~~ 

하면서 하하호호 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는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인거 같긴 한데... 와중에 처음부터 같이 있었던 멤버들하고는 나름대로 친해졌다고 생각하는지 막 말없이 벙긋벙긋 웃으면서 장난도 치고 그러고 있음. 강다니엘은 어느순간부터 막내미 엄청 뿜뿜하면서 형들한테 애교예쁜척귀여운척 돌아가면서 다 보여주고 막 ㅠㅠ 

아이 귀엽다ㅠㅠㅠ 아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이쁜게 없네 진짜ㅠㅠㅠ 쌩얼에 쌩머리에 웃는거며 눈물점이며ㅠㅠㅠ 돌아보면서 다른 사람들 보는거며ㅠㅠㅠ 손도 이쁘고ㅠㅠㅠㅠ아 손 ㅠㅠㅠ 손 ㅠㅠㅠ ㅠ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 이 녤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엎드려보라는데 ㅋㅋㅋㅋ 아니 애가 왤케 길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리 진짜 왤케 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쨥 잘 일어나서는 눈마주치니까 잠깐 녤니나왔다가 즥즥이로 마무리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 귀여워 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이 심호흡했는데 술냄새 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귀엽게 막 웃으면서 마규ㅠㅠㅠㅠㅠㅠ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니 폭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다.. 길어..... 한쪽발만 올리고 있는 저거 또 왤케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

팔까지 뻗으니까 더 길다 

와중에 가장 덜 힘들어보임

잘한다 잘한다

아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도가 아주 잘나오시네요. 역시 강춤선님 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훕!!!! 하고 올라가서는 빠르고 신속하게 해치우려는 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다 길어.....

큰형님을 바라보는 꿀떨어지는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하며 표정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제 취향이시네여 진짜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꼬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자세도 짱 잘함!!! 파트너인 시우민이 진짜 안정감있게 잘했던거 같음. 체급 차이가 나는데도 불구하고 겁나 안정감있게 잡아줌.

으아 씨 이 얼굴 너무 ㅈ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소에서 술마실 핑계가 생겨서 좋다는... 아주 누가 써준것 같은 그런 말도 해주시고.

아 이얼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이 막 자기 말 받아주면서 맞장구쳐줘서 엄청 신남 ㅠㅠ

비어요가 끝!!!! 

역시 박수요정. 약간 치는 것같이 안치는것 같은 희한한 박수를 구사하심. 비어요가 하면서 다들 맥주 마시면서 분위기가 벌써 업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탈춤에 소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은 좀 다른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다고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찌 몇개 걸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에 하나씩 걸고 목에 3개 이어서 걸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악세서리 러버 ㅋㅋㅋㅋ 악세서리 사랑하시는분ㅋㅋㅋㅋ 엄청 많이 하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남자가 악세서리 주렁주렁하는거에 있어서 별로 매력을 느껴본적이 없는데, 강다니엘은 진짜 예외인듯. 너무 좋아. 완전 어울려. 완전 크고 달랑거리는 귀걸이도 어울리고 이쁘고 ㅠ 다 이뻐 다 이뻐 그래 야광 팔찌도 이뻐 ㅠㅠㅠ

넘나 귀여워서 보정을 하려 해봤지만 실패했다.... 아.... 보정은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근데 공부하기가 귀찮아.... 근데 공부를 해야할거 같은데 근데 귀찮아.... 이 뫼비우스의 띠를 돌고돌고 돌며 영원한 고통 속으로....

조정치를 어떻게 불러야하는지 살그머니 조심스레 물어봄. 형님이라고 불러도 되냐고. 

선베드는 혼자서도 잘 들고 옮기지요. 역시 대형견!!! 

그냥 너무 귀여웠음 이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도카니 서있는 느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선베드 놓는 순서 기다리고 있다가 박재정 공차는거 보는중. 그리고 손 ㅇㅇ

별 의미없는 웃음이었던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바비큐를 시작하는데 강다니엘은 열심히 열심히 야광팔찌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의 바로 앞에 있는 에프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작고 잘 안보이지만 귀여워서... 이미 귀여움 잘안보여도 귀여움 웃고있으면 귀여움 그냥 귀여움

강남이 소금뿌리는거보고 따라하기 ㅋㅋㅋㅋ 와중에 그렇게 야광팔찌 몇개를 잇고 있는거니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있는거 다 잇고 있는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자기 찍어주는줄 알고 브이했는데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하고도 소중한 전기파리채를 품에 안고. 

사실 1)밤에 2)조명아래서 3)밥을 먹으면 벌러지가 어마어마하게 꼬이겠죠. 소름끼치겠죠. 그래서 벌레 극혐러인 저는 캠핑이며 바비큐를 사실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건 굉장히 개인적인 이야기이지만......오늘 아침 저는 벌러지에게 멘탈 공격을 너무 심하게 받았어요... 아..... 엄지손가락만한 정체를 알수없는 어마어마하게 큰 딱정벌레 같은 아 몰라 제대로 보지도 못했어 그런거 제대로 보면 그 자리에서 실신할거 같았어... 방충망을 서둘러 닫았는데 (방충망을 열고 창문을 열어야하는 구조임) 걔가 그 틈으로 들어오려고 했어.... 그래서 방충망을 더 세게 닫았어... 그 틈에서 짜부된거 같은데.... 살아날까봐 무서워...나는... 나는.... 나는 살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사실 정신이 제정신이 아닙니다. 제정신이 아니라서 더더욱 이걸 하고 있는데.... 강다녤을 보면서 마음의 평화를 얻으려고..근데... 근데 잊혀지지가 않아 저 벌레새끼 살아나면 어떡하죠!!!!!!!!!!!!!!!!!!!!!! 들어오면 어떡하지!!!!!!!!!!!! 너무 큰데!!!!!!!!!!! 나는 잡을수가 없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걸 잡는 마음의 준비를 하느니 내가 죽는게 더 빠를거 같다 아 식은땀나 또 ㅠㅠㅠ 어지럽다 진짜ㅠㅠㅠㅠ 

박재정이 해준 (아마 PPL해줘야하는) 야끼소바을 먹으며. 왤케 늦었냐고 하니까 사랑을 첨가하느라고 늦었대ㅠㅠㅠ 아 진짜 너 되게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 자막에서 꽃 막 날리고 ㅠㅠㅠㅠ 아 진짜 너 되게 사랑스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일케 귀엽게 먹기 있냐 진짜ㅠㅠㅠ 혀 낼름 뭐...아... 혀내밀 뭐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귀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인에게 전화해보라는 분위기에서 뭔가 벌써부터 긴장한건지 술 들어가고 피곤해서 그런건지 묘한 얼굴 ㅋㅋㅋㅋㅋ

맥주를 무슨 물마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술들어가고 좀 피곤하고 좀 졸리고 그런게 맞는거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이름 나오니까 개당황해서 개 귀엽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미쳣어 진짜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막 '???'->'헐'->'어떡하지'로 표정이 변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여기저기 눈치보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술을 마시면서도 그렇게 안빨개졌는데 순식간에 얼굴 익어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입틀막ㅋㅋㅋㅋ 이건 거의 장어집에서 무슨말씀이세요!!할때와도 비슷한 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부끄러움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줄 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눈빛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눈빛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고마운데... 고마운데 정말... 더이상은 네버.....' 이런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녤절부절 엄청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에 남편분이 절 보고 있습니다 저는 잘못한게 없는데 왜이렇게 녤절부절해질까요ㅠㅠㅠ 이런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를 하기 싫어하며 빼던 남편분을 보며 리액션을 이렇게 열심히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안하려던 이유가 본인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빨간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겁나 쬐끄매 기어들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강 다니엘입니다.....

'강다니엘군.. 정말...' 이렇게 말이 나와서 '팬이예요' 혹은 '응원해요' 느낌으로 라고 이어질거라고 생각했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네!하고 나름대로 큰 소리로 대답도 한걸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썩 나온게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내가 저런 상황에서 전화를 받았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린듯이 사랑한다고 했을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본인한테 딱 한마디만 해줄수 있다면 당연히 사랑합니다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인씨 덕밍아웃 당한거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의 인권을 보호해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아주 많은 아내들의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아내들 뿐만이 아닙니다.. 그냥 아주 많은 사람들의, 인류의!!! 그래 인류의!!!!!!! 사랑이야!!!!!!!!!!!!!!!!!!!!!!! 제가 누누히 얘기하지면 덕후에겐 성별도, 나이도, 국적도, 인종도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다니엘로 하나되는 아름다운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멎쩍어하는 어쩔줄 몰라하는 얼굴 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ㅠ 아 막 너무ㅠㅠㅠㅠ 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보는거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정치의 질투를 보며 끝없는 녤절부절 ㅋㅋㅋㅋㅋㅋ

진짜 끝나지 않는 녤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보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꽉하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볼것 없어 눈치보지말고 당당해라!!! 아 물론... 눈치가.. 보이겠지 저런 상황...... 그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그냥 지금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까지 전부에게 인기가 많을뿐ㅋㅋㅋㅋㅋ 특정 연령대에게만 인기가 있는게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인기가 많냐는 말에 진짜 정신 번쩍 든 얼굴로 거의 프듀때 급으로 긴장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유부녀들을 홀리나 그래서 완전 고개 푹 숙이고 얼굴 새빨개짐. 아니 진짜 말 이상하게 하시네 저분? ㅋㅋㅋㅋㅋㅋㅋ 유부녀들만 홀린게 아니예요 오해하지 마세요ㅋ 그리고 매력이 많으면 남녀노소 가릴거 없이 다 홀리게 되있는거예요. 실제로 지금 그렇고. 거 참 뭘 너무 모르시네? 그리고 매력이 넘치는게 얘가 잘못한건 아니지 않습니까??????? 원래 매력이 넘치는 사람들이 연예인하는거예요. 사람 앞에 두고 무안을 어디까지 주고 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이유로ㅋㅋ 볼때마다 짜증나네 진짜ㅋㅋㅋㅋ 아.... 이 블로그에서는 좋은말 고운말 보기 즐거운 말만 쓰기로 했으니까 이쯤에서 패스하겠어요. 

아 이렇게 귀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그 얼굴 그 각도 그 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을 굳이 캡쳐한 이유는... 저 사생들 진짜.... 사생은 팬이 아닙니다. 스토커입니다. 

겁나 연출된 느낌이 물씬나는 연습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어색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겁나 어색하게 등장하시는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니까 저 옷 저 핑크색 저 옷. 저거 티저때 입었던 그건가여? 아 아니구나. 다시 보니까 다르게 생김. 근데 저 색 진짜 잘 받는거 같음. 채도 낮은 인디언핑크.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색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겁나 잘생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왤케 너무 잘생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저 리액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 너무 많은데?

다녤: 아냐아냐. 적당해적당해. 

......안적당한거 같은데....? 많은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욕심껏 눌러담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우리 민현이는 물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못마시기로 유명하신 분 ㅋㅋㅋㅋ 깨알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105즈의 쩌는 안정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쩌는 안정감ㅋㅋㅋㅋㅋ 역시 체급이 비슷하니까 더더욱 편안해보임ㅋㅋㅋㅋㅋㅋ

그 표정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의기양양 왜 의기양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좋아 이 조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양이+멍뭉이 조합 ㅠㅠㅠ 105즈ㅠㅠㅠ 황녤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진짜 ㅠㅠㅠㅠㅠ 웃는거 봐 ㅠㅠㅠ 둘다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강다녤 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녤 머리 저런식으로 살짝 까서 모자 쓰는것도 진짜 이쁜듯 ㅠㅠㅠ 역시 저는 살짝깐녤을 가장 사랑하는거 같습니다. 아니야.. 근데 덮녤과 완깐녤도 너무 좋은데....... 아... 고를수가 없네..............

길다 길어 ㅠㅠㅠ 둘다 어쩜 이렇게 길고 이쁘냐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왤케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 맥주 언제 그렇게 많이 마셨냐.....? 아까 분명 한잔 가득 채웠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녤만 겁나 많이 마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아 우리애들 왤케 다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쉬기만 50분쯤 더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힘들었구나.. 연습 힘들었구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이 뒤로 남은 장면은 미방영분/편집된 장면들인데.... 그것은 나중에 보너스로 해서 올리겠어요.

아무튼 이렇게 드디어 드디어 절대 끝날것 같지 않던 이불밖 나노리뷰가 끝났습니다!!! 흐엉흐엉 ㅠㅠㅠ 적절한거 같아.. 적절한 시기에 잘 끝낸것 같아요. 이제 워너시티 정규공개 될거야 곧.. 그럼 그거 하면 돼...ㅠㅠㅠㅠ 나노리뷰가.. 진짜 별거 아닌데 막상 해보면 좀 많이 기가 빨리거든요. 좀더 짧게 끊어서 자주자주 하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다음번엔 그렇게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하지만 나란 덕후 게으른 덕후 멍청한 덕후.. 나중에는 또 홀랑 까먹고 다르게 하고 있을수도 있음. 원래 저는 게으름이 너무너무 심해서 취미생활이나 덕질이 오래가질 못해요. 뭘 꾸준히 하는걸 못하는.. 정말 치명적인 단점이 있죠. 이렇게 오랫동안 열심히 꾸준히 하는 덕질 처음이야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앞으로도 이렇게 쭈욱 계속 덕질 할수 있었으면 참으로참으로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우쥬 하트 플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안해도 하트 누를수 있다는 사실!!!!


그럼 저는 이제 이거 하느라고 기빨려서 못하고 있던 다른 미니 떡밥들 정리를 좀 하러 가겠어요.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