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씽크네이처 CF 메이킹필름 리뷰/..덕후 한마리는 너무좋아 죽었다고 합니다...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씽크네이처 CF 메이킹필름 리뷰/..덕후 한마리는 너무좋아 죽었다고 합니다...

코뿔소 2018. 1. 10. 09:33

알로하 코뿔소예요.


아.................. 사실 오늘 이 포스팅 정말........아...ㅠㅠㅠ

원래대로라면 보물함에 찡박혀서 세달쯤 앓다가 나와야할 그런 아이들인데....흐그흑.. (실제로 첫번째 씽네 CF와 메이킹도 몇달있다가 포스팅했었음;;;;) 아니 무슨 씽크네이처는... 하나참.... 진짜 갓네갓네ㅠㅠㅠ 갓크네이처ㅠㅠㅠㅠㅠ 메이킹을 보자마자 또 창문열고 다니엘!!! 소리지르고 싶었습니다. 진짜 거의 달려나갔음 ㅠㅠㅠ 정말 품에 끌어안고 부둥부둥하고 싶을정도로 아름다운 메이킹입니다 아름다운 CF예요.

그래.. 인공색소, 인공향을 쓰지않는 자연친화적인 아름다운 브랜드 씽크네이처!! (이곳은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입니다) 천연제품인데도 부드럽고 거품이 풍성하고 향기까지 좋은 샴푸!(이곳은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입니다) 쉐어버터로 보습을 짱짱하게 잡아주는 바디로션!(이곳은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입니다) 다들 잘 쓰고 계시겠죠??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 맞습니다)


얼마전에 첫번째 단독 팬미팅도 씽크네이처 덕에 열게되고... 또 그래서 많이 행복했고 좋았고...ㅠㅠ 

나는 내가 지금 무슨 얘길하고 싶은지 모르겠고 (...)

그냥 메이킹 필름이나 맘껏 앓을게요. 아 진짜ㅠㅠㅠㅠ 씽네는 메이킹 나올때마다 죽을거 같아서 큰일이다 큰일이야ㅠㅠㅠㅠ 언제나 목마른 덕후에게 생명수 하사하신 갓씽네 정말 복받으세요ㅠㅠㅠㅠ



*주의: 아무말대잔치/오타/ㅠ/ㅋ/평소보다 훨씬 더 많이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갑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이외의 곳에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불펌된 게시물은 신고/제보해주세요.(herstorage.tistory.com)*





언제봐도 상큼하고 따뜻하고 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듯한 화면 으헣엏엏엏어 ㅠㅠㅠㅠㅠ 

아 정말 갓씽네 갓씽네ㅠㅠㅠㅠ 데뷔하자마자 모델로 뽑은것만해도 진짜 대단한 안목이었는데.. 거기다가 스타일링 늘 최고임 ㅠㅠㅠ 흰색 터틀넥을 강다니엘에게 입혀주신 씽크네이처는 진짜.... 진짜 대기업으로 성장해야함 진짜ㅠㅠㅠㅠㅠㅠ 안목이 너무 대단하신거죠 네네 그럼요ㅠㅠㅠㅠ

나는 왜이렇게... 왜이렇게 입술 발림을 당하는(?) 강다니엘에게 늘 치이는가...............................

강멍뭉님... 입술바를때 세상 얌전하고 차분하고ㅠㅠㅠㅠㅠ 주인 손 위에 턱 올려놓은 강아지마냥 말간 눈빛으로ㅠㅠㅠㅠ 너무...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햇살때문에 눈부신, 일하는 강선생님. 이건 또 왠지 강프로 돋고ㅠㅠㅠㅠ 일한다 일한다 강다니엘 일한다 멋지다 멋지다ㅠㅠㅠㅠ 므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므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왜이렇게 멋지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 

씽크네이처는 자연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다보니 아무래도 다니엘의 착장이나 메이크업 헤어같은것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하고있는데

그게 넘나 저의 취향을 꿰뚫는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에 가까운 얼굴 ㅠㅠㅠㅠ 쌩머리에 가까운 헤어ㅠㅠㅠㅠㅠ  

터틀넥!!!!!!!!!!! 하얀 터틀넥!!!!!!!!! (이 부분만 굵어보이는건 착시현상입니다)


이거 무슨 영화 촬영하는거 같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무표정하게 눈 내려깔고 있으니까.... 비련의 주인공 같은 느낌 물씬나면서ㅠㅠㅠ 갑자기 이번에 찍었다는 뮤직비디오 내용이 생각나네요.

................나 아마 보고 바로 죽을 예정 ㅇㅇ 이번에는 부활이 안될지도 모릅니다.

나는 예고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만해도 못산다ㅠㅠㅠ 나는 몬산다ㅠㅠㅠㅠㅠㅠ 살수가 엄따ㅠㅠㅠㅠ 안봐도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진 연인을 ㅠㅠㅠ 거리 곳곳을 방황ㅠㅠㅠㅠ 섬세한 감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좀 죽은거 같음 그러네 이미 죽었네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렇게 웃을때마다 너무 막 몽글몽글해지면서 막 너무 좋음. 셀카 찍을때 자주 하는 얼굴 ㅋㅋㅋ 눈웃음 지으면서 입꼬리는 싹 올라가고... 너무 이쁜거 같음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거 같음 ㅠㅠㅠㅠ 팬들볼때 저 얼굴에서 눈웃음 조금 더 치면서 고개 살짝 돌리고 그럴때마다 진짜 죽어버릴거 같음 ㅠㅠㅠㅠㅠ 하아....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멍뭉미와 고양이미가 한데 합쳐져있는 얼굴임 ㅠㅠㅠ 귀여우면서 잘생겼고 섹시해ㅠㅠㅠㅠ 죽을거 같다 아 ㅠㅠㅠㅠ 여기서 나갈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감은것도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감을때 살짝 보이는 속쌍 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저 너무 죽을거 같아여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역광받지 말자고 했는데ㅠㅠㅠ 후광 너무 눈부시고 천사같으니까ㅠㅠㅠ 내 심장에 너무 안좋으니까 역광발지 말자고 했는데 (?????????????) 또 역광이야 너무 아름답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에인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움짤도 만들었습니다 (....)

저어..가... 움짤을 만든다는 뜻은... 곧... 네... 엄청 치였다는 뜻입니다. 저는 사실 굉장히 게으른 사람으로써 네.... 움짤을 잘 만들지도 못할 뿐더러 자주 만들지도 않는데 네... 지금 움짤을 몇개를 만들었는지 모름 (....) 


아ㅠㅠㅠㅠ 햇볕 느낌 좋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도 진짜 좋음 ㅠㅠㅠ 살짝 고개 들었을때의 느낌 ㅠㅠㅠㅠ 아씨 사실 안좋은 각도가 어딨나요 강다니엘한테ㅠㅠㅠ

강다니엘은 모든각도에서 다 이쁨 ㅠㅠㅠ 다 잘생김 ㅠㅠㅠ 다 멋짐 ㅠㅠㅠㅠㅠ 다 최고임 ㅠㅠㅠㅠ

정말 봄바람이 부는 것같은 느낌 ㅠㅠㅠ 이 각도는 또 눈물점이 이쁘게 보이는게 아주 ㅠㅠㅠㅠ 아ㅠㅠㅠ 그리고 입술 진짜 이쁘게 생긴거 같음. 더 부드럽게 흘러가는 입술산이 너무 좋다.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 준비하는 중 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 후디를 씌움당하고(??)있는거 너무 귀여운거 같애ㅠㅠㅠㅠ

그리고 이 장면 보고 진짜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ㅠㅠㅠ 

좋아죽고 환장하는 눈물점부터 뺨점 턱점까지 다 제대로 보이고ㅠㅠㅠㅠ 와중에 피부 왤케 깨끗합니까 진짜 이거 실화냐 믿을수가 없네ㅠㅠㅠㅠ 점은 보이는데 여드름 자국 하나 없어 어떻게ㅠㅠㅠㅠ 그리고 아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 베이글에 크림치즈 잔뜩 ㅠㅠ 그걸 입으로 물고 ㅣ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절 죽이세요 그냥 대놓고 절 죽이세여 ㅠㅠㅠㅠ 이렇게 돌려서 안죽이셔도 선생님 오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ㅠㅠㅠㅠ 다니엘 ㅠㅠㅠㅠ 다니에에에에에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너 정말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멍무 사랑해 진짜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움짤 또 만듬 (...)

아 진짜 이거 너무 보물함 모먼트........아.......................... 심장이 벌렁거림ㅠㅠㅠ 손도 달달 떨림 ㅠㅠㅠ

아.....................................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니엘 진짜ㅠㅠㅠ 다니엘!!!!!!!!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ㅔㅔㅔㅔㅔ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이것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리 뾱했다가 잌하고 웃었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ㅠㅠㅠ 애굣살 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죄송해요 제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선생님의 귀여움을 살짝 잊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우리 선생님 또 작정하고 귀엽게 굴면 세상 뿌셔버리고 싶게 귀여워지는거 제가 살짝 잊고 아아...아아아ㅏ아앙라미ㅏ러미ㅏㅓ히ㅏ뫃디ㅓㅏㅁㅇㄴ ㄹ 망했어 이 포스팅도 망했어 나는 이걸 제정신으로 그럴듯하게 쓸수가 없음 쓸수가 없어!!!!! 선생님!!!!!!!!!!!!!!!!!!!!!!! 살려주세요!!!!!!!!!!!!!!!!!!!!!

입술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귐어리모히;0더ㅏㅁ러ㅏㅁ ㅣㅏㅓ미ㅗ힘

와중에 현타가 깜빡깜빡 왔다가 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찰나의 현타의 순간들이 보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엽게 잘해놓구선 꼭 현타가 오고 진짜ㅠㅠㅠ 진짜 너무 귀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 나 진짜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움짤 또 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발을 내밀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작정하고 강멍뭉 모먼트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수가 없다ㅠㅠㅠ 나는 살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다니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핑크 니트도 제가 정말 사랑하는데요 (....) 그래요.. 저는 모든 니트를 사랑해요. 모든 니트녤은 사랑이예요 진짜 어찌나ㅠㅠㅠ 어찌나 찰떡으로 자 어울리는지ㅠㅠㅠㅠㅠㅠ 니트녤은 세계평화도 이룩할수 있어요ㅠㅠㅠ 그런데 비눗방울도 불고 있으니 화면이 흐려도 상관없어요 입술봐라 입술 ㅠㅠㅠㅠㅠ 미쳤다 귀엽다 어쩜 니트색이랑 같아 세상에 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ㅠㅠㅠ 와중에 목길이 실환가여 ㅠㅠㅠㅠㅠㅠ

녤깅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는 멍뭉이가 날 죽이더니 잇따라서 녤깅이가 이젠 날 죽이고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제 어떡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눗방울 진짜 좋아해 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찰떡으로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에서도 비눗방울 거의 필수 요소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ㅝㅠㅠㅠ 기엽다ㅠㅠㅠㅠ 녤깅이 최고다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 

볼에 바람 푸 넣은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동그랗게 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ㅠㅠㅠ 아 입술 통통하게 튀어나온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 와중에 손등에 핏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약간 부는데 진짜 집중한 느낌인데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ㅣ아아ㅣ리ㅏ머ㅣ호머히;ㅓㅏㅁ이;ㅏㄹ ㅓㄴ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이거 고개 갸웃갸웃하는것도 진짜 꿀귀ㅠㅠㅠ 꿀귀ㅠㅠㅠㅠ 미친 꿀귀ㅠㅠㅠ 옆태 장난아닌게 잘생김 돋는데 잔망잔망 ㅠㅠㅠㅠ 사랑해 지나쮸ㅠㅠ 아아아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이 포스팅을 보고있는 씽네 관계자분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제정신으로 써보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덕후 환장하고 돌아버리게 하시는 능력들이 탁월하십니다.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열심히 해주세요ㅠㅠㅠㅠ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이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이겅기어겅기ㅓ이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환장하는 끼부리는 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이 필요없다 선생님 선생님 그냥 ㅠㅠㅠ 아 선생님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그래서 움짤 만듬 (...)

바람에 머리 살랑거리는게 진짜 절묘하게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


또 중간중간 웃음기 뺀 강다니엘 ㅠㅠㅠ 아ㅠㅠㅠ 정마류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사랑입니다ㅠㅠㅠㅠ 

이건 진짜 너무 자연스럽고 일하는 다니엘 아니고 정말 강다니엘 느낌이 물씬 나서 또 좋았음. 

눈웃음 ㅠㅠㅠㅠ 이 분 눈 웃음 좀 어떻게ㅠㅠㅠ 이분이 눈웃음 지을때마다 제가 진짜 너무 죽을거 같아요 숨을 못쉬겠어요 너무 좋아요 아 선생님 진짜 왜이러세요ㅠㅠㅠ 왜이렇게 ㅠㅠㅠ 아 이쁘고 진짜ㅠㅠㅠ 씽네는 또 왜이렇게 색감을 이쁘게 뽑아줬어여 사람 돌아버리게 진짜ㅠㅠㅠ 죽겠네 한컷한컷 다시 봐도 나갈수가 없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원래 턱선이 워낙에 뾰족하니까 저렇게 누우면 또 볼살있는것처럼 살짝 턱선이 완만해지는데 그게 또 너무 이쁨 ㅠㅠㅠ 여전히 2D인데다가ㅠㅠㅠㅠ 누워서 이쁜 사람 어딨냐고 본인은 말했었지만.. 네... 니가 이뻐여.... 당신이 너무 이뻐요... 누우면 또 누운대로 이뻐요.... 어떻게 사람이 그래요....ㅠㅠㅠ 제가 너무 좋아 죽잖아여ㅠㅠㅠㅠㅠ 

터진거 좋아ㅠㅠㅠ 터진 다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막 같이 웃게 됨 ㅠㅠ 정말 보고있으면 다녤 웃을때마다 나도 같이 따라서 웃게 되는데 ㅠㅠㅠ 그래서 또 좋음 ㅠㅠㅠㅠㅠ 좋아서 웃고 웃어서 좋고ㅠㅠㅠ 이 무슨 심리학같은 소리냐 근데 암튼좋아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영화 포스터 같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말 은근히 섬세한 얼굴선임 ㅠㅠㅠ 너무 좋아...ㅠ 이미지는 남자답고 대형견돋고 그런데, 이목구비가 되게 섬세하게 부드럽게 완만한 느낌으로 생긴게 또 너무좋음. 역시 갭차이ㅠㅠㅠ 강다니엘은 역시 갭차이죠ㅠㅠㅠㅠ 근데 진짜 갭차이 ㅇㅇ 그리고 모든 것이 한데 어우러져있음. 귀여운데 섹시하고. 몸은 외국인체형인데 얼굴에서는 동양적인 섬세함이 있고. 초딩한데 어른스럽고ㅠㅠㅠㅠㅠ 그냐유ㅠㅠㅠㅠㅠ 갓다니엘 네 그렇습니다 갓다니엘 ㅠㅠ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인데요.... 이 말을 블로그 시작하고 몇번을 했는지도 모르겠다 이젠;;;

네 아무튼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덕후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움짤 만듬 

....................................뭐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음 그냥 너무 예술적으로 아름답지 않나요 그냥 누가 봐도 이건 아름다운 화면이야 아름다운 손이고 아름다운 손가락이고 아름다운 그냥 모든게 다 아름다움 니트의 무늬까지도 아름답고 그냥 모든게 완벽하고 정말 이 움짤에서 벗어나지리 못하겠고 나는 이걸 보면서 마음의 평화를 강렬하게 느꼈음 평화를 강렬하게 느끼는게 좀 이상한거 같긴한데요 암튼 이너피쓰 찾기에 최고야 이 움짤 이 화면 이 손 그냥 모든 아..........................게다가 섹시함 자기 손가락을 자기가 쓰다듬는데 왜 그게 섹시할까요 난 정말 아.....................................

다니엘!!!!!!!!!!!!!!!!!!!!!!!!!!!!!!!!!!!!!!!!!!!!!!!!!!!!!!!!!


눈동자 샤락하고 움직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터지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얼굴 너무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은 삐죽 올라가고 눈은 쳐지고 방긋 웃는 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강다니엘의 눈꼬리가 웃으면서 살짝 처질때의 그 파괴력은...ㅠㅠㅠㅠㅠ 덕후 마음 뿌셔뿌셔 지구 뿌셔ㅠㅠㅠ 은하계 뿌셔ㅠㅠㅠㅠ 

제품샷 찍는데ㅠㅠㅠ 손모양 세상 이쁘고ㅠㅠㅠㅠ 손목 미쳤고요ㅠㅠㅠㅠㅠ 얼굴은... 더 말해야함?? 강다니엘 얼굴은 이미 완벽함 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저렇게 청순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청순해ㅠㅠㅠㅠ 정말 나는 ㅠㅠㅠ 나는 ㅠㅠㅠㅠ 나는 영원히 선생님의 발닦개로 살겠습니다 제발 텤마쏘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씽네는 텤마머니ㅠㅠㅠㅠ 해외에도 좀 팔아주면 안되여...?ㅠㅠㅠㅠㅠㅠ

이 장면의 귀여움은 사실 제품을 따라 움직이는 볼살인데 캡쳐에서는 잘 안보이죠?

그래서.........



움짤 만듬(...)

보이나여!!! 저 눈물점있는 부분!!! 살에 꼭 붙히고 움직여서 볼살 띠용 움직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뽕실뽕실 움직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눈동자 왔다갔다 막 눈치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녤니가 나올듯말듯 사아아아아알짝 보이는거!!!!!! 와중에 손은 고정인거!!! 전형적인 이쁜 화장품 모델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았다고 미친 귀여움이라고!!!!!!!!!!!!!!!!!!!!!!!!!!!!!!!!!!!!!!!!!!!!!!!!!!!!!!!! 아 진짜 죽겠다 진짜 계속 혈압이 상승하는 기분인데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 표정할때부터 이미 현타가 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콧구멍에 힘들어가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 현타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진짜 세상 이쁘게 정말 세상에서 제일 잘해놓구선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엄청 잘해놓구서는 현타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본인은 스스로 귀엽다고 생각 안한다고 몇번이나 말했었고... 사실 현타때문에 정말 힘든데도 팬들이 좋아해주니까 힘내서 더 귀여운척하고 막 그랬다는데..ㅠㅠㅠㅠ 그거 또 너무 감동이잖아요 선생님 ㅠㅠㅠ....................... 플리즈 텤마쏘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다니엘 선생님.... 님은 원래 귀여워요... 이제 그만 인정해... 당신이 잘생겼다는것과 귀엽다는걸 인정하고 받아드려요. 순응하면 편해져요 (소근)

녤니보래ㅠㅠㅠㅠㅠㅠ 이쁜 손 보래ㅠㅠㅠㅠㅠ 와중에 눈웃음 몽글 ㅠㅠㅠ 보래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작은 화면으로 봐도 다 귀여운 강다니엘 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완전 ㅠㅠㅠㅠㅠ 이뻥 어떡해ㅠㅠㅠㅠ


이쁘게 샐쭉하게 흘겨보면서 습습 잘해놓구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또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타가 수시로 오기는하더랔ㅋㅋㅋㅋㅋ 찍는 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면서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정말 아름다우세요 아 진짜 미치겠다 손 왤케 이쁘냐 진짜 아.......................................죽겠다....

마지막에서 하트 막 날리다가 녤니뾱과 함께 현타온 정수리로 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ㅠㅠㅠ 강다니엘 최고다 최고ㅠㅠㅠㅠㅠ 아아


하........................


나노리뷰도 아니고... 금방 끝나지 않을까 하고 시작한 포스팅이었는데... 보통 나노리뷰보다 더 오래걸렸다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포스팅 작업한지 4시간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중간에 진심으로 의식 잃고 날뛴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근데 이게 좀 여기선 일상이라서요. 원래 이런데예요 이 블로그가.


아무튼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반대하는 착한 브랜드 씽크네이처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 맞습니다) 앞으로도 다니엘과 함께 합시다 제발................. 씽네 떡밥 못잃어......ㅠㅠㅠ


*참고로 정말 여기는 강다니엘 덕질 블로그 맞구요. 씽크네이처와 저는 아무 관계가 없구요. 고퀄떡밥 진심으로 고마워서 약간의 광고멘트 쓴것일뿐이구요. 혹시나 혹시나 오해하시는분 계시면 곤란해염....*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댓글로그인 없어도 가능하답니다.

당신의 하트 하나가 관종 덕후에겐 큰 기쁨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