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139가지 제로베이스 손#2.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139가지 제로베이스 손#2.

코뿔소 2018. 1. 6. 10:37


알로하 코뿔소예요.

드디어드디어드디어 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이거 오랜만에 하는거 같지!!!

거의 약 한달만에 돌아온 강다니엘 손모으기 시간입니다 꺄꺄꺄

제 마음의 평안을 주는 거룩하고도 즐거운 시간을 오랜만에 가졌더니 이너피쓰가 찾아진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사실 팬미팅하는 날은 하하하하하 평소보다 더 많은 마음의 평화가 필요해요 하하하하 어차피 못갈거 그냥 포기하면 편할거 ㅋㅋㅋ 왜 맨날 부러워하는가. 왜 맨날 가고싶어하는가. 인간의 욕심은 끝도 없고!!!!! 

무튼 이번 손모으기는.. 워너원고:제로베이스가 나노리뷰까지 끝난 기념으로, 제로베이스 손 2번째 버전을 모아왔어요.

지난번에 1~3회 모았었는데, 이번에는 4, 5회! 한번 더 모을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고나면 정말 워너원고 시즌2를 보내야할시간이구나 ㅠㅠ 슬프네영.. 이번에는 왜 이렇게 슬픈지 모르겠어요ㅠ

강다니엘 손모으기...는 원래 나름대로 비밀리에 진행하고 있었는데.. 올해부터는 그냥 뻔뻔하게 포스팅하자는 조그마한 목표를 세웠기때문에 (근데 이 목표가 계속 바뀌고 있다는게 함정;)

비밀X까ㅋㅋㅋ 비밀 안해도 비밀이나 다름없엌ㅋㅋㅋㅋㅋㅋ 걍 막해 ㅋㅋㅋㅋㅋ 나도 몰랔ㅋㅋㅋ 그냥 모르겠다 하고 살기로 해쎀ㅋㅋ


그래두 미방짤을 하나 넣궁...

이거 만들면서 되게 행복햇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시 봐도 이 올블랙+쌩얼+쌩머리+천연섹시녤은 너무나도 저의 취향... 저는 숨을 쉴수가 없는것 ㅠㅠㅠ 넘나 좋은것 ㅠㅠㅠㅠ 아아... 

되게 뻘소리지만... 요즘 꿈에 엄청 나와요 강다니엘이. 원래 진짜 가끔 어쩌다가 한번정도 나왔는데ㅋㅋㅋㅋ 그런데 꿈에서 면봉사이즈로 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늘 한번도 안빼놓고 늘!!! 항상!!! 저어어어어어 멀리있어!!! 보이질 않아!! 내 꿈인데 내가 볼수가 없어!!!!! ㅎr... 내 꿈인데 왜 내가 고통받아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인파에 실려서 저어 멀리 떠내려가고 있고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막 저기 강다니엘있다고 소리지르고 막 ㅋㅋㅋㅋㅋ 나는 떠내려가고 내 꿈인데 떠내려가고...ㅋㅋㅋㅋㅋ .....엄청 보고싶나봐요ㅠ 보고싶음이 무의식까지 지배하고 있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네 그런 뻘소리였습니다. 딱히 할말이 없는데 손모으기라도 손만 달랑 올려놓고 가기도 쪼끔 뭐하고 네... 미아내미아내..

지금 초큼 지쳤어요. 주말이잖아요. 저는 원래 주말에는 쉬어야하거든여...저질 체력이라 미아내 미아내 

아래에는 지금까지 해온 손모으기 리스트. 손덕후시라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저장도 할수 있어여. 소장은 맘껏 하셔도 되고 어디 올리...올릴 사람이 어딨겠냐만은 그래도 출처 정도는 적어주세요. 


이번에는 모바일로 봐도 좀 크게 보이게 사이즈를 바꿔봤어여. 잘 보이려나.



얼마전에 식당갔다가 티비에서 남성 손모델 하시는 분이 나오신걸 봤는데요. 덕후인 저는 그걸 보면서도 강다녤 생각을 했습니다.

아 객관적으로 봐도 다녤님 손은 모델급인것 같아 하악하악 하면서. 근데 저에겐 객관성이 전혀 남아있지 않다는게 함정..ㅋ..

요즘에는 왜 갑자기 손바닥에 이렇게 꽂혔는지 (...) 이렇게 말하니까 진짜 변태돋네요. 손중에서도 꽂히는 부분이 따로 있어 ㅋㅋ 돌아가면서 바껴 ㅋㅋㅋ 암튼 요즘 손바닥이 그렇게 멋지더라구여. 비보잉하면서 다져진 굳은살 같은 것들이 눈에 띄어서.. 손 자체는 길죽하고 이쁜데 손바닥은 약간 딱딱하고 단단해보이는 느낌.


그래 나도 알아. 요즘 느낀건데 저는 조금 닥칠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 요즘 말 너무 많이 해. 투머치토커야 완전

그럼 전 주말 지나고 올게여. 아시죠. 저의 컴백데이는 화요일이란거. 근데 나노리뷰도 할게 없고... 뭘로 돌아와야하나..

아. 워너시티 3회를 캡쳐하다가 말았던 흔적(...)을 발견했어요. 이제는 고대유물이 된 워너시티라도 다시 해야하나...?


로그인 안해도 핫뚜와 댓글을 남길수 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