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83가지 GET UGLY 손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83가지 GET UGLY 손

코뿔소 2017. 10. 26. 19:58

오늘 포스팅 많이 하네요 또 코뿔소예요.

명분(=하트x10)이 생기면 바로 돌아오는 비밀스러운 강다니엘 손모으기 프로젝트 입니다.

이 설명을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로써, 마음의 평안을 얻고자할때마다 '강다니엘 손 모으기'라는 것을 합니다.

모으다 보면 정말 기적처럼 마음이 편안해지고 심신이 정화되기 때문에 굉장히 추천하지만.... 다소 징그러워보일수 있는 취미라는 것도 인정합니다.


참고로 이 프로젝트는 나름대로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수치심이 없는 덕후이지만, 이런 시리즈가 존재한다는걸 손 주인에게 들키면 쪽팔려서 죽어버릴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건 우리끼리만의 비밀로. 네.

들키지 않으면 되는 대상이 손 주인이라는 시점에서, 죽을때까지 비밀 겁나 잘 지킬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이예여. 좀 웃어주세여............... 나 너무 외롭고 쓸쓸하다.... 개드립을 매번 혼신의 힘을 다해 치는데 웃음 타율이 너무 안좋아... 


개인적으로 겟어글리때 오빠는 미모가 진짜 그냥 미쳤던것 같음. 물론 내 첫사랑..이랄까 사람 완전 홀려서 떡실신하게 만들고, 바닥을 질질 기어가 겨우 컴터를 키고 블로그를 만들어서 'ㅅㅂ 입덕 인정한다!!!!!!!!!! 사랑해!!!!!!!!!!!!!!!!!!'하고 외치게 한건 열어줘가 맞습니다. 쐐기를 꽂았다고 해야하나. 더이상은 입덕을 부정할수 없게 만듬 ㅋㅋㅋㅋ 근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은 겟어글리임. 딱 내 타입 완전 내타입 죽고못사는 내타입 그냥 내타입. 무진성캠 강멍뭉 얼굴과 이니스프리 멍뭉이 얼굴과 함께 탑3인데... 무대 얼굴로 치면 내 기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얼굴. 겟어글리 당시에는 입덕부정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무대 보는 내내 다녤 오빠 얼굴만 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쏠 볼때는 '얘가 이렇게 춤을 잘췄나?'였으면 겟어글리때는 '얘가 이렇게 잘생겼었나?!!!!' 였고 열어줘때는 '내 영혼을 가져가!!!!!!!!!!!!!!'였다고 해야하나...네... 뜬금없이 부끄러운 고백이었네요. 

청년미 줄줄 흐르고 아직 살 덜빠졌을때라서 덩치가 좀 줄기 전이라서 어깨 겁나 넓고 찢청 사이로 허벅지 근육 난리나고. 올라간 눈썹, 처진 눈매. 이건 그냥 진리입니다. 사랑입니다. 나는 만화를 봐도, 영화를 봐도 처진 눈매를 제일 좋아해 (...) 암튼 완전 남자같은 얼굴했다가 또 살짝 풀어서 꼬시는 눈웃음쳤다가. 캐쥬얼 착장이라 춤선 유감없이 구석구석 프리하게 다 나오고. 캘리포니아 출신 교포느낌 물씬나는, 그런... 살짝 진하게 생긴 인상으로 팍 다가오는 그런.. 그런 느낌이 있었음. 겟어글리때부터 남성미 뿜고 머글들의 영혼을 싹 갈취하기 시작했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런데도 현장투표수는 여전히 정말 안좋았구요.. 나는 당시 머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때 현장투표를 보며 '아.. 이 곳이 무서운 곳이구나'라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팬질을 마냥 순수하게 해선 안되는 세상이었던 것입니다!!! 


뭔가 사설이 점점 길어지는 느낌.

준비해온 강다니엘의 83가지 GET UGLY 손입니다. 

내가 이걸 만들어놓은지가 한참이었는데ㅠㅠㅠㅠ 하트수가 10개가 안되서ㅠㅠㅠㅠ 어찌나 속이 상하던지ㅠㅠㅠㅠㅠ 9개에서 멈춰서 올라가질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도 눌렀는데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ㅋ 너...너무 비밀스러웠나봐여.. 명분의 기준을 좀 낮춰볼까바..........



마무리는 움짤로...

손 모양 디테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돌리면서 huh?하는 느낌 완전 제대로 살아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남자하게 노려보고 오다가 바로 표정+분위기 바뀌면서 눈 살짝 내려깔았다가 도도하게 치켜뜸 ㅠㅠㅠㅠ



강다니엘 손모으기는 명분이 쌓이면 또 불시에 옵니다!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