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1편! DAY 2. 이불속 강다니엘이 위험한거 확실함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1편! DAY 2. 이불속 강다니엘이 위험한거 확실함다

코뿔소 2017. 9. 8. 09:53

20170904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 1편 DAY 2를 가져왔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둘째날 저녁식사까지! 그 뒤로 더붙여서 올리려고 했는데 진짜 양이... 너무 어마어마해지는것 같아서 잘라야할수 밖에 없었어요. 아마 3편까지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나노리뷰는.


<<이불밖은 위험해 1회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61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62


시작은 이 미친것처럼 귀여운 타이틀촬영 비하인드 영상으로 시작해볼까요!


아.... 지난주에 1회때도 진짜 상상 이상의 귀여움으로 사람을 돌아버리게 하더니...

이번주는 또 달라..... 낮시간 강다니엘과 밤시간 강다니엘이 또 다르고 새벽 강다니엘이 또 다르고ㅠㅠㅠㅠ 아 선생님 ㅠㅠㅠ 저보고 이제 더 이상 어떡하라고 진짜 미쳐버리겠네요ㅠㅠㅠㅠㅠ 왤케 매력부자고 난리 진짜ㅠㅠㅠㅠ 진짜 이젠 알만큼 안다고 생각했더니 또 다른 모습 나오고 막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시작합니다.

*주의 - 욕/ㅋ/ㅠ 다수포함*


저거 실내 수영장이냐는 물음에 눈 동그랗게 뜨고 열심히 대답함.

네, 실내에도 있는데, 제가 어제 가보려고... 실내에 이러니까 좋더라고 헿헤..

??? 맞게 알아들었는지를 모르겠다. 점점 나의 리스닝 스킬에 자신감이 없어짐ㅋㅋㅋㅋ

뭔가 미묘하게 알거 같은데 알수없는 대답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의식의 흐름대로 이 어색함을 깨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어색한 공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파리채로 괜히 휴지 건드리고.... 근데 왠지 저 휴지가.. 벌레 잡은 휴지일거 같다는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하..... 아...싫다... 근데 저기 진짜 벌레 너무 많긴하더라.... 계속 화면에 벌레가 잡혀서 거기 정신팔리는 벌레극혐러1인이 여기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하는거냐는 말에 아무도 대답없이 눈치만 보고 어색한 정적이 흐르는 와중에....

강다니엘이 결국 하자고 환하게 웃으며 대답함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나 사실 이때 쫌 또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뭐 제가 허구헌날 밥먹고 하는 짓이 강다니엘한테 치이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뭐 특별할것도 없지만서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암튼 또 치였다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ㅠㅠㅠㅠ 저번주 방송분 보면, 이상우가 수영하자는 말을 돌려서 하니까 벌레가 너무 많다고 또 돌려서 살짝 거절했었는데, 다같이 모인 장소에서 진짜 할게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뭔가 다들 눈치만 보고 있으니까 그냥 자기가 먼저 하자고 함. 그리고 그 말을 저렇게 팟하고 이쁘게 웃으면서 한다는게 진짜 뭔가.. 네.. 덕후는 원래 별것도 아닌걸로 치이는 존재니까여. 내가 치였다는데 어쩔거야. 

아 뭐랄까.. 얘는 정말 아가아가하고 마냥 애기애기 하다가도 또 엄청 어른스러운거 같기도 하고.

누룽지맛 사탕... 과는 약간 다르지만 어쨌든 ㅠㅠㅠ 동글동글 뒷통수 너무 귀엽당 ㅠㅠㅠㅠ 그리고 저 등.... 아... 네 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이어서 등.......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등에.. 척추부분은 쏙 들어가고 옆에 근육 올라오면서 라인생기는 저 등.. 네 매우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라고 내가 치였다는데 어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앉아있는 자세도 너무 귀여움.......... 네 그래요 뭔들 안귀엽겠어여 강다니엘인데 원래 강다니엘은 뭘해도 귀엽져 알아여 아니 근데 진짜ㅠㅠㅠㅠ 허벅지 새하얗고. 아니 그렇다고 제가 허벅지만 봤다는건 아닙니다. 그냥 눈에 들어오길래 어 네... 다리 저렇게 엑스자로 꼬고 ㅠㅠ 도대체 왜 무릎이며 발끝이며 죄다 핑크인지 진짜 난 모르겠고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서 저 놈의 전기 파리채 절대 안떨어지는것도 너무 귀엽고 그냥 다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들어가자고 해놓고 입은 웃지만 뭔가 느낌은 걱정하고있는것 같은 그런 느낌이 얼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이게 바로 그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은 웃고 있지만 걱정과 근심이 한가득인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거 같애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동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먹은 고양이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영혼이 사라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나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벌레떼라니......... 선생님.... 방송국 선생님들...ㅋㅋㅋㅋ 이건 좀 너무하지않나요 벌레떼는 나도 싫어 제발... 아.... 

암튼 벌레떼를 발견하고는 입에 그나마 남아있던 미소도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거 팔 뻗는거 너무 귀여워 근데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좀 보라고 저기 벌레가 저렇게 많다고 손뻗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보라고?? 누가 봐줬으면 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영혼도 도망나가고 벌레는 너무 많고 걱정근심 최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도카니 서있는거 너무 귀엽지않나여 진짜ㅠㅠㅠㅠ 최고야 너무 귀여워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저 사실 약간 쫄은 멍뭉이 얼굴 너무 좋아합니다. 네 세상 모든 강다니엘의 얼굴은 다 최고고 너무 좋지만 그 중에서도 탑5안에 드는게 바로 쫄은 강멍뭉 얼굴이예요. 왜 좋은지는 모르겠고 그냥 좋음... 보고있음 귀여워서 막 레알 오타쿠처럼  숨이 막 헉헉헉 이렇게 쉬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차갑다는 말에 세상 자지러지는 스물셋과 스물둘 청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그렇게 웃긴 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오도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 와중에 어깨 장난 아니고ㅠㅠㅠㅠ 다리 뻗은거 보래ㅠㅠㅠㅠㅠ 겁나 늘씬하게 쭉쭉 뻗어서는 ㅠㅠㅠ 발목에는 벌레퇴치 팔찌 차고 있고ㅠㅠㅠㅠㅠ 씹덕사해서 제가 죽을거 같아요 여러분 ㅠㅠㅠㅠㅠ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벌레 극혐러의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의미없지만 최선인 손의 휘적거림. 여기서 주목해야할건 강다니엘의 오른쪽 발꼬락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오그라들어있어 꽉 힘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마 사람들 앞에서 100프로 다 표현하지 못한 벌레가 극혐의 최고 표현이 저 발가락이 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비율 쩌네요. 아니 진짜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ㅠㅠㅠㅠㅠ 턱선봐 진짜... 미쳤나봐.....

홀로 벌레와의 힘겨운 사투중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진짜 저렇게 되는 순간 알아ㅠㅠㅠㅠ 진짜 벌레 너무 싫어서 막 팔도 휘두르고 다리도 휘두르고 사실은 도망가고 싶고 막 휘두르다보면 정신이 빠져서 여기가 어딘지 내가 왜 이러고 있는지 현타까지 오는 그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는 그냥 '왤케 유난이야?'하고 쳐다보는데 당사자는 진짜 미쳐버릴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런 내가 싫은데 어찌할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내가 이 화면을 캡쳐한 이유는 발이 너무 예뻐서예요.

 내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다. 그냥 이제 당당해지기로 했어요.

아니 저 발을 보라구요. 나는 진짜 무슨 조각상에서나 보던 그런 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숭아뼈 봐 진짜. 발가락 마디들 봐. 아니 무슨 발가락도 저렇게 길어서는 심지어 발톱도 이쁨. 헐. 


물에 안들어가려고...라기 보다는 벌레가 붙어서 난리치고있는 중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연신 자기 몸을 살피며 벌레가 있는지 없는지 보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와중에 무릎도 겁나 이쁜것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쯤되면 제정신 아니죠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나 미친거 같음 무슨 무릎까지 이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나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이 발을 헛디뎌서 무게중심을 잃고 물로 풍덩 빠지는데ㅋㅋㅋㅋ 빠지는 와중에 강다니엘 겁나 해맑게 웃으면서 박재정이랑 눈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엄청 웃고 말줄 알았더니 의외로 빠지자마자 바로 자기도 그냥 풍덩 들어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진짜 무조건 형따라하는 동생같아ㅋㅋㅋㅋ 아니 얘는 진짜.... 형들이랑 있으면 어찌나 한없이 애기같고 동생같고 막내같고, 동생들이랑 있으면 또 한없이 형같고 첫째같고 그런지... 진짜 종잡을수 없는 매력 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 

물 들어가고 나서 박재정보면서 웃는것 좀 보래ㅠㅠㅠㅠ 아니 진짜 미쳤나봐 왜 그렇게 웃어ㅠㅠㅠ 사람 미치게 왜 그렇게 웃어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잖아 너무 녤깅이잖아 저건 아니 진짜ㅠㅠㅠㅠㅠ 그냥 보고있는 내 마음이 파앗-하고 풀어지게 만드는... 그래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임 저건 ㅠㅠㅠㅠㅠ

들어가니까 추운지 콩콩콩콩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달리기ㅠㅠㅠㅠ 아 너무 ㅜ기여워ㅠㅠㅠㅠㅠ

튜브에 매달리는 저 등... 네 등입니다. 등때문이예요. 

네.. 등 맞아요 등때문에 캡쳐... 네... 등2....네...ㅋ....ㅋㅋㅋ....

뒷모습 보고 웃고있을거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에 물 넣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린이 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해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는 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머리위에 뭘 올리는걸 좋아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 여기선 선글라스 저기선 스노클 나중엔 수면안대까짘ㅋㅋㅋㅋㅋㅋ 쌩머리는 불안하니? 어색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또 고개 돌리니까 웃고 있어서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꼬리 봐여ㅠㅠㅠㅠ 미친거 같아여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물총으로 나방 맞추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저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같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나온 벌레 극혐러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극혐러의 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웃고있는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비율 ㅠㅠㅠ 아 저 어깨 진짜ㅠㅠㅠㅠ 셔츠에 물에 젖으니까 진짜... 어깨 넓은거 허리 가는거 다 엄청 티나고 있음 ㅠㅠㅠㅠ 선생님... 이런식으로 절 죽이시는건 좀.... ㅋㅋㅋㅋㅋㅋ 자제해주실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를 버리고 스노클로 갈아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선생님... 머리 그렇게 쓸어넘기는것도 좀 자제해주실래여 선생님께서 그렇게 넘기실때마다 제가 쪼금씩 죽어가고 있거든여 좋아서...?

ㅜㅠㅠㅠㅠㅠㅠ 예고라도 하고 넘겨주실래여?ㅠㅠㅠㅠㅠㅠ

스노클 장착

아니 그건 왜 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어제도 올렸던 그 미친듯한 생얼..... 스노클 뒤에 보임..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강다니엘 생얼은 미친 생얼이 분명합니다. 제가 열심히 영업중인.. (하지만 중간에 혼자 성우에게 입덕해버린) 저의 지인에게 이 사진을 보내줬더니 '야... 생얼보니까 진짜 남성미가 있어....'라고 처음으로 귀엽다가 아닌 다른 표현이 나왔어요!!!!!! 맨날 귀엽다고만 하더니!!!!!!

아니 근데 진짜 강다니엘 생얼은 좀 미쳤음 진짜 너무... 뭐라 그래야하지 진짜 너무 복합적으로 매력있고 잘생겼음. 일단 진짜 딱 남자느낌, 내가 말하는 그 소위 청년미가 뿜뿜이고, 청순하면서 섹시함. 근데 또 귀여움. 아 진짜... 다녤 본인은 자기가 무대용으로 빡세게 풀메했을때 얼굴을 좋아한다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끝판왕은 쌩얼 강다녤이라고 봅니다 진짜. 아니 진짜 너무... 아 진짜 그냥 닥찬하게 된다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다고. 풀메도 좋지만 쌩얼 진짜.. 아.... 최고야 진짜..... 그래... 그겁니다. 풀메했을때는 '아... 섹시하다..'하는 말이 나오면서 숨이 '흐아아아....'이렇게 쉬어진다면, 이런 쌩얼일때는 '아.. 잘생겼어..'하는 말이 나오고 숨이 안쉬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실 지금 저승이예여 ㅋ....ㅋㅋ.... 하루에도 이승과 저승을 몇번을 오락가락하는짘ㅋㅋㅋㅋㅋㅋ

스노클 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이거 좀 반칙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노클 썼는데 얼굴이 이런 사람이 어딨냐 진짜 이건 진짜 반칙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스노클 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속의 얼굴이 인간의 것이 아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눌려갖고 막 못생겨지고.. 안그래도 못생겼는데ㅠㅠㅠ 근데 강다니엘은 왜 마스크를 써도 저렇게 고대로 잘생겼어요??? 이건 진짜 반칙이지ㅠㅠㅠ 세상 혼자 이렇게 살기가 어딨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머리에 저렇게 올렸는데 저렇게 귀엽기가 어딨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번에 수영장 씬을 보면서 이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

워터파크 CF가 시급합니다.... 올 여름은 지나갔으니 그렇다치고 내년 여름에는 하나 워너원에게 맡겨주시죠들....

공이 날아오니까 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무조건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 한번 움직일때마다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없이 박수ㅋㅋㅋ 아니 의미모를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공은 만질 생각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박수 몇번치고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글케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게 웃는것 좀 보세요ㅠㅠㅠㅠ 아 입꼬리도 이쁘고 ㅠㅠㅠ 마스크 쓰고 있어서 눈 조금 더 쳐져보이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근데 진짜... 마스크 쓰고 저렇게 잘생김 유지하는거 저거 진짜 좀 반칙이다ㅠㅠㅠㅠㅠㅠ

아니 선글라스로 갈아끼니까 무슨... 갑자기 캘리포니아 출신 재벌아들 같은 느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건 너무 부내 나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캘리포니아같다고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겁나 ㅠㅠㅠ 셔츠는 풀러서 가슴팍은 막 아이고ㅠㅠㅠㅠ 아이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잘생겼다 진짜ㅠㅠㅠㅠㅠ 원래 저는 덮녤 진짜 미친듯이 사랑하고 처음 덮녤 봤을때 진짜 앓아누울 정도로 막 너무 사랑하는데.. 요즘엔 또 이렇게 살짝 깐녤이 좋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사람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캘리포니아 부잣집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친구들이랑 집 풀장에서 소소하게 놀고있는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미어캣이 찰떡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표정변화 완전 변화무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너무 이쁘죠 네... 아 진짜 손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 아 .... 근데 진짜 잘생겼다.... 아.... 진짜 너무 멋있ㅇ...................어떡하지....................

흐엥 머리 부시시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애가 어찌나 긴지 한번 찍어봤습니다. 저러니까 진짜 팔이 어찌나 긴지ㅠㅠㅠㅠ 게다가 팔이 또 너무 이뻐... 아니 진짜 얘는 온 몸의 관절이 다 너무 이뻐여ㅠㅠㅠㅠ 

캘리폴니아~ 대니얼~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있는 자세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쌩얼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쌩얼에서 앞머리 덮으면 녤깅이고 까면 청년미... 아... 아............................. 아무래도 이생에서 탈덕은 무리일거 같아요.... 탈덕할수 있을리가 없어. 평생 이렇게 살거 같애... 아 난 이제 어떡하면 좋지... 제대로 된 인생 살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끝나고 귀 긁적긁적하는데 모기 물렸나...ㅋㅋㅋ 하는데..................................


이런 화면 갑자기 나오는건 좀... 좀 반칙이죠 선생님 아니 진짜 예고를 하고 벗으라고!!!!!!!!!!!!!!!!!!!!!!!!!!!!!!!!!!!!!!!!!!!!

나 벗는다!!!!!!!!!!!!!!!!!!!!!!!!!!!!! 소리를 치고 딱!!!!!!!!!!!!!!!!!!!!! 그담에 벗어!!!!!!!!!!!!!!!!!!!!!!!!!!!!!!!!!!!!!!!!!!!!!! 내가 너무 놀라서 진짜 심장이 입으로 튀어나오는줄 알았잖아 진짜!!!!!!!!!!!!!!!!!!!!!!!!!!!!!!!!!!!!!!!

미쳤어 진짜!!!!!!!!!!!!!! 아니 쌩얼에 깐녤에 입에는 수건까지 물고!!!!!!!!!!!!!!!!!!!!!!!!!!!!!!!!!! 옷을 왜 그렇게!!!!!!!!!!!!!!!!! 

우와 씨... 하.................... 아이고 아이고 진짜 앓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구요. 아니 저렇게 하...이고....................하............................... 아 진짜.................... 아니 무슨.... 셔츠벗는데 복근 보이고... 아................... 승모근이 섹시할수 있다는건 또 처음 알았네 진짜.... 미쳣다 진짜..........................................................................아............................. 자 다들 이제 그만 봐주세요. 내 녤이 닳으니까요. 빨리 스크롤을 내려주시죠.

2층에 올라와서 모기 물렸다며 파워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등 맞아요. 등 땜에 굳이 캡쳐해서 굳이 올리는거 맞다!!!!!!!!!!!!!!!!!!!!!!!

얘는 진짜 어깨도 어깬데 등이 넓어ㅠㅠㅠㅠ 저 가운데 척추 들어가있는것도 좋아ㅠㅠㅠ 날개뼈 톡 튀어나오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말하니까 내가 너무 무슨 사람 몸만 보고 부위별로 앓는 사람같고 변태같고.... 아니라곤 할수 없겠지만... 아니 지가 벗고 막 카메라에 보여준거다!!!! 나는 그냥 주는 떡밥은 다 앓기로 했다!!!!!!!!!!!!!!!!!!!!!! 그뿐이다!!!!!!!!!!!!!!!!!!!!!!!!!!!!!!!! 기왕 앓는거 정성스럽게 앓을 뿐이다!!!! 그런거다!!!!!!!!!!!!!!!!!!!!!!!!!!!!!!!!!!!!!!

아 진짜... 다리 엄청 기네.... 어깨 엄청 넓고 아...................................................................................... 네

그만보세요. 내 녤이 닳아요. 나만 볼거임.

그리고 또 던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이어서 매주 방송 분량마다 옷 한번씩 던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묘한 기분으로 바라보는 우리 모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 하나 입는걸 뭐 이렇게 많이 캡쳐했냐구요? 별거 아닌거 많이 캡쳐해서 이름이 '나노리뷰'인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티셔츠를 너무 귀엽게 입잖아요. 막 팔을 휘릭휘릭하면서 막 녤깅+청년녤이 묘하게 합쳐진 얼굴로 거울을 빤히 보면서 막 셔츠를 입잖아여.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섹시하고 암튼 동시에 너무 여러가지 일을 하고있잖아여. 그럼 당연히 캡쳐해야하는거 아닌가여?

아 진짜.... 또 거울 보는 얼굴에서 그 강고기 얼굴이 또 나옴. 그...ㅋㅋㅋㅋㅋ 한밤에서 고기 몰래 먹고 안먹은척하던 그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 얼굴도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얼굴 베스트 5안에 들어요ㅠㅠㅠㅠ

아 이장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덕후는 마음으로 울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오랜만에 쉬는게 좋았으면 하루만 더 재워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방송이면서ㅠㅠㅠㅠ 많이 힘들었지? 많이 힘들지? 지금도 아마 피곤하겠지ㅠㅠㅠㅠ 활동 쉬는 동안에는 제발 푹 쉬는 날이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좀만 힘내자ㅠㅠ 워너원 하는 동안만이라도 어떻게든 버텨서 슈스되자 꼭!! 그래서 하고싶은 방송 하고 하고싶은 음악하고 하고싶은 활동하면서 쉬고 싶을때는 쉴수도 있는 그런 슈스되자ㅠㅠㅠㅠ 사랑해 화이팅 ㅠㅠ

하루만 더 재워달라면서도 또 젤리먹고 혼자 웃고 아이패드로 웹툰보고ㅠㅠㅠ 아... 저렇게 늘어져있는 생활 오랜만에 얼마나 좋았으면..ㅠㅠ 진짜 엄청 즐기고 있다는게 보여서 너무 좋았음. 어차피 저것도 방송인데 무슨 '휴가'라고 자꾸 갖다붙이나 했었는데, 적어도 강다니엘한테는 진정한 휴가였던것 같았다ㅠㅠ

아 진짜ㅠㅠㅠ 화면 보는데... 저건 진짜 누가봐도 행복한 표정이야. 너무 행복해하는 얼굴이야 진짜ㅠㅠㅠㅠㅠ 보는 내가 다 행복해지고 만족스러워지는 그런 순도높은 행복함이라 좋았음.

아주 쪼꼬만 화면이지만 아주 귀여우니까 넣습니다.

아.... 또 하필이면 카메라 앞에서 손을 까딱까딱 ㅠㅠㅠㅠ 손덕후는 정신이 팔려서 그 손만 쳐다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저 손... 진짜 이쁘기도 이쁜데 각도도 엄청 이쁜게. 손이 유연한거 같음. 이게 몸 유연한거랑은 또 별개의 문제인데 ㅋㅋㅋㅋㅋ 손가락이 뒤로 넘어가는 각도가 있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 

벌떡 일어나더니 휘적휘적 걸어서 옷 집고...ㅋㅋㅋㅋㅋㅋ 긴팔위에 긴팔입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 한여름이었는데... 아무리 에어콘 틀어놨다지만 진짜 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몸에 문신이라도 있는줄 알겠다며 ㅋㅋㅋㅋㅋ 현실은 깨끗ㅋㅋㅋㅋㅋ 타투를 하든말든 별로 상관없는 1인이긴 한데... 나중에  뭔가 하게 된다고 해도 크게는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생겼음. 왜냐면 너무 이쁘니까여 이미 몸이 네..... 아 진짜... 현타온다 나 진짜 이상한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의 위치를 열심히 파악하며 사부작사부작 부엌으로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 저렇게 웃음 띄는거 너무 좋아 그리고 걸을때 저렇게 종아리 쫙쫙 펴지도록 걷는것도 좋으뮤ㅠㅠㅠ 

이상우가 요리 하고 있으니까 미소를 만연하게 띄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채들고 어슬렁거리다가 미션(?) 최초 발견

USB 발견하고는 형~하고 부르더니 쫄래쫄래 와서 봐야할거 같다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USB를 꼭 그렇게 귀엽게 쥐어야하니?ㅠㅠㅠㅠㅠㅠ 꼭 그렇게 다섯손가락을 다 이용해서 귀엽게 잡아야하는거야?ㅠㅠㅠ 그런 어색한 '어떡하죠?' 미소 지으면서?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재정에게 먼저 말해주러 갔음. 아ㅠㅠㅠ 쫄래쫄래 돌아다니는게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서 박재정이 뭐라고 하든간에 빨리 USB 얘기를 해주려고 정신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USB 꼭 그렇게 다섯손가락을 다 이용해서 잡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ㅂ나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재정에게 얘기하고 용준형방을 살포시 열어봄. 근데 자고있어서 당황해서 문 닫고 박재정한테 도움을 요청했으나 깨워야하지 않겠냐는 말을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살포시 문을 열고 겁나 공손한 포즈로 형님을 소근소근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서있을때 발 저렇게 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 쭉피고 서있는것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USB 꼭 쥐고 있는것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겁나 세상 무해한 얼굴로 베시시 웃으면서 영상을 봐야될거 같은데....헿....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 하고 나가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도저히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는!!!!!!!! 무조건 사랑할수밖에 없는!!!!!!!!!!!!! 그런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다리 쭉피고 앉아써ㅠㅠㅠㅠㅠ

아침에 먹방을 볼때와는 사뭇 다른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리다 벌써 졸림이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전기파리채는 곁을 떠나지 않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린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션에 나온 초 만들기 재료를 찾아 신발장을 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있다는말에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기 없었습니닼ㅋㅋㅋㅋㅋ 

때마침 소유진이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처음에 소유진이 여기 나온다고 해서 ???????????응??????????이라는 반응이었는데.. 알고보니 캔들 메이킹 자격증도 있고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본 사람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랑 입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 어찌할줄을 모르고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 내가 봐도 이쁘긴 하더라 소유진 ㅇㅇ

아니 근데 반응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연예인 만난 일반인 반응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아직 데뷔전이었고 다른 예능 녹화도 안하고 그랬을때니까... 지금은 또 약간 달라졌겠지만ㅋㅋㅋㅋ 완전 쌩 신인 느낌 풀풀 나는게 엄청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

막 겁나 공손하게 다리까지 모으고 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뒷꿈치 딱 닫게 모으고 서는거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

입틀막하고 두리번 두리번ㅋㅋㅋㅋㅋㅋ완전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잽싸게 부모님 찾아가는 어린애처럼 뛰어서 이상우를 찾으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여기서 보호자는 이상우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와서도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도 덩달아 올라옴ㅋㅋㅋ 약간 도망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혼자 덩그러니 남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용준형도 진짜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가 내려오니까 그제서야 자리에 앉을수 있게되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못차리는 강다니엘보고 저기 가서 앉으라고 안내해주는 박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 몇일만에 막내 포지션 너무 확실해진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공손하게 다리 모으고 앉아서 인사 ㅋㅋㅋㅋㅋ 뻘쭘할때면 꼭 양손으로 드는 전기파리챜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없었으면 어떡할뻔했엌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경청하는 얼굴 ㅠㅠㅠ 아 입술 앙 다문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 냄새를 왜 맡아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때도 느끼고 이번에 캔들 메이킹하는 거보면서도 느꼈지만 진짜 냄새에 좀 민감한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셀프 프로필에도 싫어하는거에 이상한 냄새라고 적혀있었던거 같은데.. 

뭔가 다른 이야기가 더 있었을거 같기도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박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여기 강다니엘 덕후가 하나 더 탄생한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끊임없이 계속 귀여워해줌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짴ㅋㅋㅋ 강다니엘이 그런 매력이 확실히 있는게...ㅋㅋㅋㅋㅋ 계속 보다보면 처음에는 '응??? 도대체 쟤는 무슨 캐릭터지??'싶다가 보면 볼수록 웃음이 나오면서 '아 진짜 귀여워서 미치겠네'하게 되는...ㅋㅋㅋㅋㅋ 그런 매력이 진짜 너무완전대박레알헐 있음 ㅠㅠㅠㅠ 

녤뭉이ㅠㅠㅠ 녤뭉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

집중해서 튀어나오는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열심히 집중해서 그리고 있음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뭘 그린거냐는 말에 죽은 나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도대체 얼마나 벌레에 대한 생각이 꽉 차있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이거 어디서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방 아닌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거 아냐????????????????????????

????????????????????

???????????????????????????????????????????????

딱 보자마자 빌리배트 생각이 났음. 물론 아닐수도 있습니다. 

아니 얘는 계속 원펀맨 보고 있었는데 왜??????????????

누가 내게 정답을 알려줘.....

아........... 어디 웹툰 어디선가 본거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아................... 

즐거운 미술시간을 보냄. 아니 손에 좀 묻은거 갖고 그렇게 애기처럼 해맑게 웃고 그러냐 진짜ㅠㅠㅠㅠ 녤깅아 사랑해 진짜ㅠㅠㅠㅠ

이때부터 슬슬 오신거 같음 ㅋㅋㅋㅋㅋ 졸음의 기운이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깍지 끼고 있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손 관절마다 너무 이쁜 애가ㅠㅠㅠㅠ 저렇게 깍지를 꽉 끼고 있으니까 손가락 관절이 더 도드라지면서 진짜ㅠㅠㅠ 눈을 뗄수가 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키퍼 냄새밖에 안났는데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리얼리티에 최적화 되있는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가 너무 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어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졸음도 좀 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박재정이 라스에서 잡아놓은 캐릭터가 안나오길래 ㅋㅋㅋㅋㅋㅋ 그건 진짜 컨셉이었나 하고 있었더니 스톤치드로 한껀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톤치드라는 사실을 알고 민망+웃김으로 넘어가니까 포풍 박수 치면서 재밌다 재밌다 재밌다 외쳐주는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형 민망할까봐 포풍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뭔지 몰라서 가만히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쩜 저렇게 세상 무해한 웃음을 지을수가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뭔가 겁나 다소곳한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음님이 오셔서 그런거 같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 깨보려고 허벅지 콩콩 두드려도 보지만

결국 꾸벅꾸벅 졸음 ㅠㅠㅠ 사전미팅때 기면증급으로 잔다는 이야기가 이제서야 좀 보이고ㅠㅠ

사실 이날도 새벽 6시에 잠들어서 오전에 깨고, 물놀이도 해서 엄청 졸릴만 했음. 중간에 박재정이 소근소근 다니엘~하고 깨우니까 퍼뜩 일어나더니 고맙다는 듯이, 알았다는 듯이, 혹은 '너무 졸려요'의 느낌으로 박재정 톡톡 건드리는데ㅠㅠㅠㅠㅠ 아... 귀여우면서 짠하면서 사랑스러우면서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기분이 들면서ㅠㅠㅠㅠㅠ 

우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려서 멍한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지 않고자하는 필사의 부비적 ㅠㅠㅠ 저 부비적 마저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너무 졸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짝 놀라서 깸 

근데 또 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잉 졸려쪄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졸다 깨다 졸다 깨다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완전 눈꺼풀과의 혈투를 벌이고 있는 느낌이 팍 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 처음엔, 초 만들때만 해도 재밌고 그랬는데

그 냄새가 꼐속 나는데 너무 진짜 마음이 편한거예요, 여기가.

왜케 졸리지... 왜케 냄새가 좋지.. 이러면서...

아진짜ㅠㅠㅠㅠㅠㅠ 왜케 냄새가 좋지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진짜ㅠㅠㅠ 그렇게 귀엽게 말하면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자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진짴ㅋㅋㅋ 진짜 너무 놀라면서 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웅 졸려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도 조니까 안졸려고 일어남. 베시시 웃으면서 일어난것도 너무 귀여웠음 ㅠㅠㅠ 안졸려고 일어났다는 사실이ㅠㅠㅠㅠㅠ 사실 편집이 저렇게 되서 그렇지 생각보다 몇분 안됬을거 같은데 졸았던 시간도.. 저렇게 소규모로 사람들이 옹기종기 있는데서, 일부러 가르쳐주러 온 사람 앞에서, 꾸벅꾸벅 잘수 있는 성격도 못되는것 같고.

암튼 그렇게 서서 좀 보다가 수업이 끝나버렸다고 합니다.

뭔가 ?????????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떨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얘 이렇게 두손 모으고 멍뭉한 얼굴로 쳐다볼때 진짜 너무 좋더라... 너무 진짜.. 참을수 없이 사랑스러움 ㅠㅠ

소유진이 요리를 해주겠다고 하고, 그 사이에 다들 석고 방향제 만들기 시작함. 또 움직여야되니까 잠이 깨서 열심히 석고 쉐낏쉐낏


물감풀기 열심히 하는 중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손에는 전기파리챜ㅋㅋㅋㅋㅋㅋ 이미 강다니엘과 한몸이 된 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냄새 너무 좋다고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안대는 또 왜 끼고 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계의 루키는 야무지게 열심히 먹음 

진짜 엄청 맛있게 먹더라ㅠㅠㅠㅠ 역시 먹방계의 루키가 될 가능성이 아주 돋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먹방 관계자 여러분들 여기 이렇게 2017년 가장 핫한 남자가 있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야무지게 잘 먹어요!!! 자 요식업계 관계자 여러분들!!!! 여기 차세대 CF 스타가 있습니다!!!!!! 잘먹어요!!!!!

집밥을 먹어서 너무 좋았다고ㅠㅠㅠㅠ 진짜 이때 먹은거랑 한끼줍쇼에서 먹은거 이외에는 집밥을 안먹었을거 같음. 

선생님 가시니까 공손하게 또 다리 모으고 서서 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피지컬 보소..... 머리 작고 목 길고, 어깨 넓고, 다리 길고.... 아니 근데 얘는 무슨 발레했던 애마냥 항상 무릎도 쭉 피고 발 뒷꿈치를 모아서 서있어.....

박수 챡챡챡 오늘의 박수머신 강다니엘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카메라..................... 저거는 이 방송에서도 협찬을 해준건지 아니면 워너원고 찍고 받은걸 들고 온건지 모르겠음.... 막 찍는 모습 대놓고 나오고 하는걸 보면 여기도 협찬인거 같긴 한데...

선생님 가고 신나서 맥주한캔 하러 뛰어가는 강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 저 폴짝은 좀 너무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움 치사량으로 또 사람 죽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치지도 않고 냉장고 앞까지 줄곧 폴짝폴짝 ㅠㅠㅠㅠ 아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

저 석고 방향제 냄새가 진짜 좋았는지 계속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맡아보고... 나중에는 이부자리에도 들고 들어가고 움직일때마다 들고다님 진짜. 도대체 무슨 향이었는지 좀 알려주시죠. 이런 건 좀 공유해주시죠 이불밖 관계자 여러분. 저도 집에 그 아로마 냄새를 좀 가득 채워보게요.

이번엔 자기가 만든거 만지작.

손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러 가자는 이야기가 나오니까 빵긋빵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석고방향제  냄새 맡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도대체 무슨 냄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 죽겠네. 저렇게 코를 받치고 맡을만큼 좋은 향이 도대체 뭔데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저 같이 쓰실분이 누가 오실거 같은데... 겁나서 새벽에 자지도 못하겠어요. (새벽에 만나면) 안녕하세요~ 흐허허헣허헣

아하하핳하핳 ㅏ하하핳 그 어색한 분위기속에 이러고 있... 크핳 이러면서...ㅎ..

그리고 이 말은 현실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각자만의 시간을 갖다가 자기로 하자며 자기는 배가 너무 아프다는 박재정의 말에 '민망할때 웃는 웃음'이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돌아와따 드든


그리고 그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질것인가!!!!!

새벽에 오는 그의 룸메이트는 과연!!!!!!!!!!!!!!!!!!!!!!!!!!



...하고 모두 다 알고 있는 내용을 한번 긴박함 넘치게 써보았습니다.


이후의 내용은 2편으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73 

늘 그렇듯 언제 올라올지는 모르겠.... 사실 캡쳐도 다 못뜬 상황이라...ㅋㅋㅋㅋ........... 왜이렇게 나노단위로 귀여워서 사람 캡쳐뜨기도 힘들게....ㅋㅋㅋㅋㅋ 괜찮아괜찮아 앞으로도 계속 나노단위로 귀여워줘... 내가 캡쳐를 뜨다 사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너는 계속 귀여움을 유지해줘ㅠㅠㅠㅠ 세계 평화를 위해서

네...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가 나오는걸 보니 제가 배가 고픈가 봅니다. 요즘 앉아서 덕질만 하느라 안그래도 돼지였는데 더 돼지가 되어가고 있는 저의 모습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더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슬프다 진짜......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