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178가지 발칙한동거 손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178가지 발칙한동거 손

코뿔소 2018. 2. 5. 17:29


알로하! 한달만에 돌아온 강다니엘의 손입니다!


원래 시간순서대로라면 제로베이스 손을 한번 더 가져와야하지만...

이 손 모으기 시리즈는 100% 제가 원하는대로 하는거기때문에.. 그리고 그냥 발칙한 손을 모으고 싶었기때문에!

걍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1주차 방영분의 손을 모아왔어요.

 

혹시나 이런거 처음봐서 당황한 당신을 위한 설명을 해드리자면.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 ㅇㅇ 

변태로 살다 변태로 죽을 예정이니까 취존 부탁해여.

이걸 보고 있는 당신이 강다니엘 본인이라고 해도 취존 부탁해여 ㅇㅇ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 손 많이 부탁해요 ㅇㅇ 


왜뭐뭐ㅋ


미방짤...ㅋㅋㅋㅋ 약간 될대로 되라 식으로 만들어봤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 너무 귀엽기두 하구ㅠㅠㅠㅠ 어차피 이 손모으기 시리즈 자체가 될대로 되라 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블로그 자체가 될대로 되라얔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이 될대로 되라야!!!!!! 왜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지금 약간 이성을 상실한 상태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구요. 강단현상의 일종인듯ㅋ 약간 눈에 뵈는게 없음ㅋ

그러고보니 벌써 10번째 손모으기 포스팅이네요. 와... 대단하다... 와............ 

나 진짜 미친같애...

다 합치면 몇개를 모은거냐...................

혹여 보다가 '어 이거랑 이건 같은 손 아냐?'하시는 분? 아닙니다. 다릅니다. 세상에 똑같은 손은 없습니다. 비슷은 할지라도 다 다릅니다. (단호) 강다니엘 손을 많이 보면 좋은 점이 몇가지 있어요. 일단 아름다운걸 많이 보면 정신건강에 좋구요. 두번째로 사람 손을 잘 그릴수 있게 됩니다 (...) 진짜로. 진짜! 나 손 모으기 열심히 하고 그림 그릴때 손 그리는게 쉬워짐 ㅇㅇ 그림 연습을 한것도 아닌데 ㅇㅇ

.........그렇죠. 그림 안그리는 사람한테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원래 손모으기가 그런거예요. 의미가 없어요.


무튼 그럼 저는 강다니엘의 178가지 발칙한동거 손을 놓고 20000!





하트를 주시면 다음 손 모으기가 또 올라옵니다.

로그인 안해도 하트 누를수 있음!

댓글도 쓸수 있음!


저는 언제나 강다니엘 손덕후를 열렬히 환영합니다. 이리와요. 해치지않아요. 변태일뿐이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