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163+149가지 손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163+149가지 손

코뿔소 2018. 2. 22. 18:26


알로하 코뿔소임당. 오늘은 저번 티저 이미지에서 강다녤 손을 한방에 못맞춰서 스트레스 받고 충격받은 기념으로 손을 많이 모아와봤습니다. 제로베이스 남았던 6,7,8 - 3회분량과 발동 2회 손을 모아왔어요. 합쳐서 몇개냐. 산수 못함ㅋ 무튼 네. 많아요. 근데도 역대 가장 많이 모은 손은 아니라는게 함정. 312개네요. 와.. 역대 한방에 가장 많이 모았던게 313개니까. 1개 부족하네. 나는 어쩜 이럴까. 심지어 이번에는 오롯이 손만 있는게 아니라는게 함정. 네. 얼굴도 있어여. 뭐뭐뭐뭐!!!!! 제로베이스같은 경우는 새삼 오랜만에 은발 강다녤보니까 또 너무 이쁘고 잘생겼고 얼굴만 한참 보고 있게 되길래... 발동은 또 하필이면 차타고 가면서 미모 뿜뿜하던 그 부분이야. 어차피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 그런 포스팅 ㅋ 아무 의미 없는 포스팅이니까 손을 모으던 발을 모으던 얼굴을 모으던 제 마음입니다. 오늘 어쩐지 말도 많고 떽떽거린다구여? 좀 그런거 같기도 해요 약간 컨디션 안좋군요. 도대체 나는 그 손을 왜 한방에 못맞췄지ㅠㅠㅠ 왜 헷갈린거지 왜 돌아서온거지!!!!! 자기자신에게 조금 화가 나는 그런 기분 근데 또 한방에 보고 맞추는게 대단한거 아니냐며 아녀 그냥 제가 글러먹은 덕후라서 으아아ㅣ아아아ㅣㄹ미ㅓ리덤ㅎ;ㅣㅏㅗ미;ㅏ더기마

.....ㅋ 네 이런 알수없는 의식의 흐름속에서 살던 찰나에 데뷔 200일 기념 영상편지 와아아아아 3월 5일.. 왤케 머냐... 오늘따라 멀군요. 아무래도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아무튼 이번에 손 모으면서 다시 한번 생각한건데 역시 얼굴로 따지자면 쌩얼녤이 최고고 자다깬녤은 그중에서도 너무 좋고. 무대녤과 비무대녤은 약간 장르를 나눠서 생각해야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동일인물이 아닌거 가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분위기가 달라. 아예 그림체가 달라져버리는 느낌. 둘다 너무 동등하게 좋아서 어느쪽이 더 우세하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무대녤이 춤추는 녤까지 되면 그냥 최강이 되는것은 어쩔수 없는것 같고. 무튼 내가 쌩얼녤에 어이 없을정도로 약하다는 것을 제로베이스 캡쳐 다시 보면서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다시봐도 녤돌프는 저를 한방에 죽이네여. 어쩜. 말도 안돼. 저 무해한 멍뭉이 얼굴 뭐야 너무 좋잖아 핡 아 갑자기 미친듯이 보고싶어지네요 하루에 열두번의 열두번도 넘게 더 보고싶어지는 이..이....이거 뭐냐고!!!!!!!!!!!!!!! 보고싶다고!!!!!! 아냐 괜찮습니다 날짜 나왔으니까 심호흡하고 기다리면 되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이번 손을 모을때는 컬링을 봤습니다. 원래 동계 올림픽 종목 중에서는 피겨만 봤는데 이번에는 센세이셔널하게 멋져버리는 여자 컬링팀 핡 나 왜 한국 시간으로 살아서 새벽에 컬링 라이브를 보면서 손모으기 하냐. 아무튼 여긴 새벽이고 타국 시합이라 중계/해설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대신 선수들 하는 이야기 되게 잘 들려서 좋기도 하고. 암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멋져요 너무 잘해요. 저는 또 잘하는 사람들 너무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네. 선수중 한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웃는 모습 보기라고 하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고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브로마이드도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입틀막) 강다니엘은 팬들까지도 귀여워 (오열) 강다녤 웃는 모습 보면서 멘탈관리ㅠㅠ hp힐링하기ㅠㅠㅠ 어떤 느낌인지 너무 아는 한마리의 짐승으로써... 네. 의식의 흐름이 또 이쪽으로 흘렀네요. 컬링 화이팅!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빠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