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0.5편! 강다니엘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방법.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0.5편! 강다니엘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방법.

코뿔소 2017. 9. 15. 16:46

알로하 에브리바디

참말로 오랜만에 덕질 포스팅를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지난 일주일간 격하게 아무말대잔치 뿜뿜을 하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있던던지라 진짜진짜 오랜만인거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오늘은 드디어...벼르고 벼르고 벼르던 

9월 10일에 방영된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이불밖은 위험해 나노리뷰

1회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61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62

2회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70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73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75



그런데 어찌해서 1편이 아니고 0.5편이냐...하면....

원래 이불밖은 늘 캡쳐분량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진짜 너무 많아요. 터져요. 그래서 아직도 캡쳐도 아 안끝났는데, 이미지 합본도 너무 오래걸리고.... 그 사이에 나는 한장한장 다시 볼때마다 또 치이고 또 죽고 자꾸 치이고 근데도 아직도 죽을수가 있고...

암튼 그래서 1편 분량까지 모으려다가 지쳐서 나가떨어질것 같았기때문에

아주 쉬엄쉬엄 천천히 해보자는 의미에서 0.5편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11월 셋째주에 컴백한다며....? 워너원고도 9월은 무슨 11월달에 방영예정이라며....?

크....크큽.... 시간 겁나 많네.. 그 동안 할일도 많이 없을텐데 더 나노로 앓고 있으면 되겠네 뭐.... 큽.... 눈물따위.... 눈물따위 나지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이렇게..... 10월 말이나 11월 초에는 다시 나올줄 알았더니 11월 셋째주??????????????????????????? 그것도 리패키지라고.... 도대체 미니앨범 한개 냈는데 뭘 더 리패키지 할게 있어서 리패키지 앨범으로 나오냐???????????????????????????????????????????????????????????????????

이제는 모르겠구요... 그냥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 기다리기나 할뿐입니다.

약간 집나간 주인 기다리는 강아지가 된 느낌이예요. 계속 문만 쳐다보고 그 앞에서 소리만 나도 어슬렁어슬렁거리고... 네.. 지금 심정이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닥치고 나노리뷰나 시작해볼게요.


*욕/ㅠ/ㅋ/오타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가 종종 터집니다. '뭔소리야?!' 싶으면 의식의 흐름대로 써제낀거니 그러려니 하고 넘기시면 됩니다.*

*간혹 오그라들수 있습니다. 쿨하게 넘기시면 됩니다.*


통편집 된 장면중에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뭘 위한 등으로 달리기 경주였는가 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은 엄청 빨랐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 너무 모서리에 제대로 박아서 진짜 아프겠던데 좀 걱정됐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걱정됐다고 말하면서 ㅋ를 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귀여우니까... 어쩔수 없는걸? ㅇㅇ

무엇을 위한 발씨름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통편집 됐다고 합니다. 아니 진짜 무엇을 위한거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하는 36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상함을 눈치채고 터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래도 2회분에서 조금이나마 방송되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 부분편집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숫자 꽤 높이 올라가도록 셋이서 열심히 한거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출연자들 다 왜 이렇게 순수하고 맑고 귀엽고 뻘하게 터지는 매력이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돌려서 레일바이크를 타러 가던날 아침. 몇시간 자고 일어난 강다니엘이 씻자마자 한 일은 젤리를 뜯어먹는 것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무슨 만화에서 주인공이 고기 뜯어먹듯이 ㅠㅠㅠ 저렇게 뜯어먹냐 진짜 미치게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 젤리 뜯을때 항상 송곳니로 뜯던데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하듯이 입 벌리느라 한쪽 볼 씰룩 올리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다 귀여워ㅠㅠㅠ 와중에 또 손 겁나 시강이죠, 네. 제 포스팅 몇 개 본 사람이면 알 법도 한데...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입니다. 어쩔건데. 어쩌라고. 내가 이 구역의 변태다. 드루와 드루와.

열심히 젤리 뜯는 강다니엘을 놀리려고 일부러 쓰윽 소파 아래를 쳐다보는 이상우 ㅋㅋㅋㅋ 역시 연기자는 달라 엄청 자연스럽게 쳐다봤음. 진짜 바퀴벌레 한마리쯤 슥 지나간것 마냥. 그런다고 또 겁나 맨돌맨돌한 얼굴로 말갛게 자기도 소파 밑에 쳐다본다 나의 다녤은 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왜여...?

이상우: 아니 뭐.. 밑으로 들어간거 같은데.

강다니엘: 네?! (눈치 살피고) 아이~ 그런 말씀 하지마세요.


미쳤냐!!!!!!!!!!!!!!!!!!!!!!!!!!!!!!!!!!!!!!!!!!!!!!!!!!!!!!!!!!!!!!!!!!!!!!!!!!!!!!!!!!!!!!! 이렇게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니리겡랴ㅓ미다ㅓ리;ㅓㅁㄷ;ㅗㅁ하ㅣㅗㅓ미얼;ㅣㅓ미ㅏㅅ 아 선생님 죄송합ㅈ니다 유독 3회에서는 의식의 끈을 쉽게 놓게 되네요. 아니 진짜 미쳤나봉가... 진짜 너무귀엽다고요ㅠㅠㅠㅠ 아니 막 자다 일어나서 부은 눈으로 ㅠㅠ 머리는 딱봐도 대충 물만 묻힌 느낌이고ㅠㅠ 엄청 깜짝 놀란 목소리로 네?!!! 하면서도 생글생글 웃으면서 진짠지 장난인지 사악 보다가 그런 말씀 하지 마세요~~ 하는데 암;리ㅓㅏㄷ미;ㅓㅏ리ㅏ먿리;ㅏㅓㅁ이ㅏ 아 선생님 진짜 저 이제 그만 죽이셔도 저 충분히 많이 죽은거 같은데..............아.............

그리고 마지막 밤에 형광팔찌 목에 걸고 아주 신이.. 아니 신 정도가 아니고 씐이 난 우리 댕댕이... 댕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아 진짜 그렇게 쫌 웃지마 내가 진짜 돌아버릴거 같잖아ㅠㅠㅠ 아니 이미 돌았지만... 아니 예전에 이미... 아....................... 아 선생님 진짜 손에 불꽃놀이 들고 뱅글뱅글 돌리면서 그러는거 아니예요 진짜 이러면 진짜.. 아 덕후들은 정신줄을 유지할수가 없다고 진짜ㅠㅠㅠㅠ 아 겁나 해맑고 귀엽고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이렇게 본 내용으로 넘어가서 시작합니다.



용준형이 밥먹고 자기는 가야된다고 말하는데... 강다니엘 표정이 무슨 나라 잃은 사람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놀랄줄은 알았는데.. 이 정도로 격하게 반응할줄은 덕후인 나도 몰랐음. 이렇게 캡쳐해놓고 보니가 진짜 ㅋㅋㅋㅋㅋㅋ 표정변화 엄청 드라마틱하다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 귀여우면서 막 뭐라고 해야하지.. 마음이 말캉말캉 해지는 기분..? 

진짜 엄청 주인 잃은 강아지마냥 추욱 처지면서 슬퍼하는 얼굴이었다가 다시 웃으면서 완전 정들었는데... 하고 말하는데 ㅠㅠ

아니 진짜.... 한 이틀 정도만 같이 있었을뿐인데도 저렇게까지 서운해 해주고... 아.............. 진짜 얘의 사랑스러움은 어디까지 이어질런지... 덕후인 내 눈에는 저런 표정, 저런 말 다 진심이 많이 묻어나오는거 같아서 그냥 정신을 차릴수가 없다구요....ㅠㅠ

마무리는역시 박수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박 촬영하는 내내 강다니엘 이 구역의 박수머신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밖에서 박수와 멍뭉이를 담당하고 있는 강다니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용준형을 보내고 돌아오니 집안에 VR을 뒤집어쓴 뉴 페이스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출연자들은 처음 봐서 막 어리둥절해 하고, 강다니엘은 자기 룸메이트 횽아라고 신났음 막 엄청 반가워함 ㅋㅋㅋㅋ 용준형 보내면서 멍뭉이 꼬리 팍 쳐졌던거 다시 다 살아나서 살랑살랑 흔들리는거 보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R 하느라고 정신없으신 분 뒤에 가서 놀래키기 ㅋㅋㅋㅋㅋㅋ

폭 찔러놓구선 슬금슬금 뒷걸음질쳐서 박재정 뒤에 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아핳ㅎ 아 형 이라고 하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뭔가 복합적으로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은 겁나 친근하게 아는척하는 눈빛인데, 얼떨결에 인사를 고개숙여 따라서 하고 있어서 제스쳐는 처음보는 사이에 '안녕하세요'하는 느낌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작동을 일으킴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멀리의 조정치를 발견하고는 또 꾸벅 인사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웡 ㅠㅠㅠ

뭔가 어색한 상황이 벌어지니까 슬그머니 시우민에게로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소유진 왔을때도 이상우 불러오겠다고 도망가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보면 막 마냥 애같아서 엄청 귀여워 ㅠㅠ

뭔가 정신 없어서 제대로 못한 친한척을 하러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 어우 잘 주무셨어요? 하는데 저 말간 얼굴 또 왤케 사람 심장을 폭행하나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도 친하게 대해주며 파리채보고 테니스 치고 온 줄 알았다고 농담하니까 또 빵 터짐 ㅋㅋㅋㅋ

뭐했냐는 얘기에 몸으로 레일바이크를 보여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체가 뒤로 눕는 느낌을 잘 표현해주셨습니다. 제 점수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해서 어찌할바를 모르고 벌레 쫓는 핑계로 어슬렁어슬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해서 어깨가 막 흔들리게 어허허허허헣 하고 웃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녤깅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긁적거리는거까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씻고 옷갈아입자고 다들 다같이 올라왔다가, 이상우가 물놀이 할거면 안씻는게 낫지 않냐는 말을 하니까 방에 들어가다가 다시 나와서 또 방긋방긋 웃으면서 옷만 갈아입고 나오겠다고... 아............ 아...........................................................저 피지컬 저 비율 일단 진짜 미쳤구요. 아니 진짜 비율 왤케 좋아 진짜....? 얼굴 왤케 작지........................? 얼굴 형은 또.............. 아니 진짜 강다니엘은... 얼굴이 잘 붓는 편이긴 한거 같은데, 부었을때 진짜 미친듯이 사람 죽일것처럼 귀엽고 진짜, 붓기 빠지고 나면 또 미치게 잘생겼음.... 뭐하자는거야 도대체 나랑...? 죽을때까지 덕질 계속 하게 만들려고 그러는거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방긋방긋 생글생글 싹싹하게 대답하는 것도 너무 좋다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스윗+싹싹+귀여움이 인간의 모습을 하면 강다니엘이 될게 확실하다니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옷 갈아입으러 들어와서는 옷 죄다 이불위에 던져놓고 ㅋㅋㅋㅋㅋㅋ 약간 진짜 패대기를 침 그냥 내려놓은 정도가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저 빨간 모자... 저 버킷햇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는 도대체 아침에 왜 계단에다가 걸어놓은건데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 들거나가서 계단에 걸어놨다가 돌아와서 다시 수거해서 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잖아 진짴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인게 너무 눈에 보여서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어떤 옷 입을지 찾느라고 가방 뒤적거리는 정수리조차도 사랑스러움. .............. 이건 제가 좀 미쳐서 그런게 맞는거 같죠...? 네.... 보통 사람이 사람 정수리보고 귀여움을 느끼진 않으니까요 그져....? ..............갑자기 숙연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각도에서 살짝 보이는 얼굴도 너무 내 취향이고... 일어나는 뒷모습은 또... 어깨랑 등이 어찌나 넓은지 진짜................아.........

그리고......... 겁나 박력터지게 상의탈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번에는 뭔가 벗을거라는 징조가 보여서 덜 죽었네요... 아..... 안그랬으면 진짜 심장 흔적도 없이 녹아서 사라질뻔 ㅋ....ㅋㅋ....

하................. 자 다 보셨으면 빨리 스크롤 내려주실래요? 제 다녤이가 닳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근데.... 이때 얼굴 너무 잘생겼어........... 머리 땀때문에 부스스하게 난리 난것까지도 잘생겼어.. 막 하얘갖고 무슨 외국 배우마냥...... 아니 몸도 너무.........아................. 아... 너무 자세하게 앓으면... 진짜 변태같겠죠....? 아니면 이미 변태같나...? 이미 변태면 그냥 다 나노로 앓아버리게......

저 쇄골... 허리 잘록.....어깨 튀어나온거...... 네..... 아무튼 스크롤 내려주세요. 마이녤입니다. 제 녤이예요.

이거 약간.. 다리 길이 저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캬... 오빠생각에서 다리 길이 잰거 보니까 110센치 나오더라구요...? 대박...

나 또 집에서 줄자 가지고 110센치 재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반뼈까지가 그정도였으니까 대충 눈 높이가... 하면서 혼자 허공을 올려봤다가 뿌악- 하는 괴상한 소리를 내며 웃으며 욕했습니다.. 제가 너무 미친거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만 그런게 아닐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찾아본다고 이 변방의 블로그까지 온 당신도 나와 크게 다르지 않았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길이 본 사람들 태반이 자기 다리길이도 한번 재보고 110센치면 얼마나 되나 한번 보고 그랬을껄?!!!!!

와씨 등근육................... 아니 저는.. 사람이 셔츠 하나 입을때도 저렇게 많은 등근육을 움직이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하........ 아니 되게 묘한게... 가만히 있으면 막 엄청 근육질로 보이질 않거든요. 그냥 늘씬하고 뭔가.. 선이 이쁜 몸이라는건 알겠는데 막 우왕 몸짱!!!! 몸 대박 좋아!!! 막 그정도로 보이진 않는데.... 진짜 쪼끔만 아주 쪼끔이라도 움직이면 근육들이 막 춤을 춤.... 진짜 지방이 없어서 그런가..... 아무튼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아요. 막 벌크업 돼있는 근육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써.. 아주 바람직한 몸매랄까....ㅋㅋㅋㅋ

근데 갈아입다가 카메라가 움직이니가 갑자기 소스라치게 놀람. 아니.. 지금까지 너 벗고 왔다갔다 하던건.....???????? 아니 진짜 얘의 부끄러움 포인트를 모르겠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티저무비 찍었을때도 겁나 부끄러워하는거 같더니, 비하인드 보니까 '(보고) 심쿵했으면 좋겠다' 그러고????????? 아니 물론 심쿵 겁나 와장창 했습니다... 했는데.... 아니 그러니까 포인트를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나중에 수영할때 그냥 벗어제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귀찮음+반팔로 타는거 싫어서 였을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긴하지만, 기왕 벗었으니 좋아해주면 좋겠다 뭐 그런건가요????  강다니엘씨 제가 아주 좋아하고 있어요 아주아주아주 좋아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심장 다 내려앉았어 막 방광 옆에 심장 있어 그것도 태반은 녹았어 벌써 ㅇㅇ 

와중에 첫짤에 팔꿈치 진짜 제대로 시강이네요. 아니 무슨 팔꿈치도 저렇게 이쁘게 생겼냐고 얘는...? 팔꿈치가 어떻게 저렇게 보드라워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하며 몸을 돌려 잽싸게 티셔츠를 입는데....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는 사실 거기만 있는게 아닐텐데 청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끄러워하는 얼굴이 또 미친거 같죠.... 어떻게 저렇게 웃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완전 멍뭉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미 완전 뿜뿜 정도가 아니고 퐝!!!!!!!!!!! 퐝!!!!!!!!!!!!! 터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이미 블로그에 미쳐 날뛰면서 올린바 있는... 아니 진짜 쌩얼 진짜 저 쌩얼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말갛고 보돌보돌해 보이고 막 ㅠㅠㅠㅠㅠ 애기같아 보였다가 또 어떻게 보면 엄청 남자같고... 와중에 손 겁나 미친듯이 이쁘고 진짜ㅠㅠㅠㅠ 아니 팔꿈치에서 팔목, 손까지 라인 진짜 미친... 아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진짜 선이 다 이뻐요ㅠㅠㅠ 춤선이든 몸선이든 얼굴선이든 진짜 선이 다 너무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는 겁나 좋아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갈줄 알았는데 옷을 주섬주섬 주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룸메이트가 있고 없고 차이가 있긴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간밤에 도대체! 빨래를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다고 하는 강다니엘입니다ㅠㅠㅠ 아 진짜 저 팔 ㅠㅠㅠ 제스쳐가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와중에 존잘미 뽐냄... 진짜 아... 왤케... 저는 정말 구제할수 없는 쌩얼빠인가봐요.. 진짜 쌩얼 제대로 잡힐때마다 숨을 못쉬겠어요 진짜.. 아...ㅠㅠㅠㅠ

아 선글라스 저렇게 턱 밑에 걸쳐놓은 것도 너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아니 ㄱ느ㅑㅇ 너무 잘생겼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겟네 진짜 돌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옷은 죄다 가방속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고 그런것도 없음 일단 그냥 무조건 쑤셔넣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로 보이는 쓰레기봉퉄ㅋㅋㅋㅋ 워너원고 촬영할때 렌터카 사무실에서 받아온 쓰레기봉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잘 써먹고 있었구나 ㅋㅋㅋㅋㅋ 왤케 안에 뭐가 많이 차있냐 ㅋㅋㅋ 저거 다 젤리봉지일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얘 아직 마이크도 안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마이크 부딪혀서 탁탁 소리도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는 안달아서 대롱대롱 매달아놓고 뭔가 마음이 많이 바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진짜 잘생겼다.................................... 아 진짜... 아 쌩얼 미친 진짜..................................손도 진짜..........................

아... 비율 도랏맨......................................... 걸어가는데 무슨 아.................. 너무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저 티셔츠 진짜.. 저 티셔츠가 뭔가 있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그거잖아 그... 

이때랑 같은거잖아. 이때도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깨 아 쇄골 아 미친' 하고 진짜 감탄에 감탄을 했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저 티만 입으면 유난히 어깨가 더 뿜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재질이 얇아서 그런가.....


이상우가 시우민 밥 안먹은거 아니냐고 물으니까 바로 

우민이 형이요? 물어볼까요? 

하고 쫄래쫄래 걸어감 ㅠㅠ 목소리 톤이 묘하게 막내막내스럽고 귀염귀염이 묻어있다ㅠㅠㅠㅠㅠ 표정봐ㅠㅠㅠㅠㅠ

가다가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ㅋ 게임을 너무 열심히 하고 있어서 방해하기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 모으고 쭐래쭐래 걸어가다가 다시 돌아오는거 너무 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고 ㅠㅠㅠ 저 양손 모으고 공손한 포즈가 애가 긴장하거나 어색하거나, 뻘쭘하거나, 약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때 나오는 포즈인거 알고 나니까 진짜 ㅠㅠㅠㅠ 

대신 설거지를 자기가 하기로 함. 어제 자기가 안해놓고 잤다고. 아... 근데 진짜.. 아... 모자 써서 깐녤+쌩얼+어깨깡패+섬섬옥수 다 합쳐서 이렇게 한꺼번에 저한테 보여주시면 제가 진짜....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놓으시면 제가 진짜... 제가 진짜 어떻게 하면 될까요 선생님...? 제가 진짜.. 이 영상보면서 1번, 캡쳐하면서 2번, 이미지 합본하면서 3번, 업로드하면서 4번, 지금 5번째 보고있는데... 그럴때마다 계속 아이고아이고 디지그따 소리를 하고 있는데..... 진짜 제가 좀 디지그따..... 제명 못산다.... 선생님.... 저 좀 진짜.. 아.... 지금 오타를 몇번을 냈는지 몰라요 막 마음이 급한데 손가락이 따라가질 못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많하않.... 다들 똑같은 생각 하리라 생각합니다...........

아 진짜 비율!!!!!!!!!!!!!!!!!!! 아니 무슨!!!!!!!!!!!!!!!!!!!!!!!!! 아!!!!!!!!!!!!!!!!!!!!!!!!!!!!!!!!!!!!!!!!!!!!!!!!!!!!!!!!!!!!!!!!!!!!!!!!!!! 아니 무슨!!!!!!!!!!!!!!!!!!!!!!! 어!!!!!!!!!!!!!!!!!!!!!!!!!!!!!!!!!!!!!!!!!!!!!!!!!!!!!!!!!!!!!!!!!!!!!!!!!!!!! 설거지하는건데 왜!!!!!!!!!!!!!!!!!!!!!!!!!!!!!!!!!!!!!!!!!!!!!!!!!!!!!!!!!!!!!!

한참 열심히 설거지 하고 이상우는 옆에서 도와주는데 뒤에 풀장에서 조정치가 부름.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표정 알아 저거 그거잖아 

데헷!

그 표정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헷을 이미지화하면 저렇게 되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갑자기 막 늘어났지만 꿋꿋하게 설거지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보통 서있을때 저렇게 발이 돌아가나요...............? 강다니엘 키에 비하면 싱크대가 낮기도 하고 발 놓을 곳이 약간 얕은? 감이 없잖아 있어보이기도 한데...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 무용한거 티나는건가 이런데서??? 은근히 저런 식으로 발이 턴아웃 돼있는 포지션? 스탠스?인 경우가 종종 있음. 그냥 제자리에 서있을때도 발 뒷꿈치는 붙히고 발 포인트는 아웃사이드로 벌어져있을때도 많고... 물론 춤출때는 그런 디테일들 때문에 좀 더 선이나 각이 깔끔하게 떨어져 보여서 너무 좋고...ㅠㅠ 아 어떻게 진짜 너무 나노로 파고들었나........................................................ 별거 아니니까 넘기시죠. 

그리고 설거지를 마친 그가 냉동실에서 꺼내든 그것.... 근데 한손으로 저렇게 가볍게 잡을만한 거였던가 저게.......................?

..........아...................... 또 치였어... ㅅㅂ.... 투게더 통을 한손으로 저렇게 잡았다고 치이는 사람은 세상에 나 하나.... 는 아니겠죠? ㅋㅋ....ㅋ.... 그쵸 덕후 동지들......? ㅇ...아.. 아니겠지.......?

오와! 갑자기 이거 보니까 배고파져따~

박재정: 아까 많이 먹었는데 또 배고ㅍ-?

네.(해맑+단호) 형은 안고프세요?

이상우: 나는 아니.. (맞나??)

아, 갑자기 배고파졌어요.

그리고 고기 냄새에 끌리듯 다가가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강고기 절대 실망시키질 않음..ㅋㅋㅋㅋㅋ 고기 냄새 맡으니까 배가 고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다'가 아님ㅋㅋㅋㅋ '배가 고프다'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이를 아시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날 다녤이 이 시점까지 먹은것들이... 

새벽에 시우민 왔을때 일어나서 계란+햄 샌드위치 1개, 잼 샌드위치 1개, 레일바이크타러 가서 용준형이 만들어온 샌드위치 1개, 백숙, 아이스크림 한통(?)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중간중간에 자잘한 젤리들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마르기는 엄청 말라서, 근육들이 춤추는게 보일 정도인데.... 진짜 엄청 끊임없이 먹고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를 가리지 않고 잘 먹음.. 맛있어 보이게 왕왕 야무지게 먹어 진짜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불밖 보기 전까지는 저는 얘는 약간 먹는거 컨트롤 엄청 하는 스타일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워낙에 뭐 프듀에서 다이어트 제일 많이 한 사람이 강다니엘이다 하는 이야기도 있었고... 샐러드 여러개를 먹는다는 이야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샐러드 해봤자 얼마나 된다고.. 배 고플때마다 조금씩 자주 먹나보다 그렇게 생각했고 ㅋㅋㅋㅋㅋㅋ 암튼 그 뒤로도 데뷔 준비하면서 계속 살이 쭉쭉 빠지는게 눈에 보이고.. 뭔가 딱 해야될때는 독기있게 안먹고 운동하고 하면서 엄하게 관리할거라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불밖 보고 나니까 그런 이미지 싹 없어졌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관리해야할때는 또 빡세게 하겠지만, 현 상태로는 굳이 관리 많이 안해도 이미 힘들어서 저절로 다이어트 되고 있는거 같고... 근데 저렇게까지 많이 맛있게 먹는 스타일일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고민도 안함 그냥 먹고싶으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속시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다하다 이런것까지 미치게 좋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접시 들고 대기한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진짜 자기 접시를 들고 대기한건 아닙니다...ㅋㅋㅋㅋ 다 구워지면 여기다가 놓으라고 미리 챙겨준거긴 한데...ㅋㅋㅋㅋㅋㅋ 아그냥 저렇게 접시를 오도카니 서있는게 너무 귀여웠음 진짜 미치게 귀여웠음 ㅠㅠㅠㅠㅠ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정치 하나, 시우민 하나 해서 두개 굽는다는 말에 나온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도 없는 애 뒤에 붙여놓은 자막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말이 없던 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대답 엄청 빨리 싹싹하게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하니 생각하는 중이라고...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을 봤을땐 뭔가 처량해보일줄 알았는데 앞모습 보니까 그저 해맑 그저 행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래서 얘를 덜 사랑할수가 없는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손에 밥숟갈 들고 오는거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가에 미소 사르르 해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숫가락으로 한통 다 퍼먹을 기세야 진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왜이렇게 ㅠㅠㅠ 숟가락을 들고 있는 손이 이렇게나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진짜ㅠㅠㅠㅠ 먹는 입이 막 '앙! 앙!' 이렇게 보여서 그런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아이스크림을 그러헥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귀엽게 ㅁ거어 사람 돌아버리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치사량의 귀여움을 그렇게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질질 흘릴거냐고 이게 그럴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고있는데 이상우가 옆에 오니까 아주 살짝 주저했다가 형님도 한입? 후식이라 생각하고? 하고 숟가락 내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겁나 순박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우도 사람이 선하고 착한게 진짜 계속 티가났음. 솔직히 먹던 숟가락 내밀면 뭥미스러울수도 있는데, 다녤 캐릭터가 파악이 되니까 귀엽다+웃기다 라는 느낌으로 웃으면서 괜찮다고 마다함. 

그러고 강다녤의 약간 수줍은 자세로 냠하고 입에 아이스크림 넣는거 진짜ㅠㅠㅠㅠㅠ 아 미쳤다 미쳤어 진짜 ㅠㅠㅠㅠㅠ 왜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이 오니까 뭔가 뒷모습에서 

ㅇㅂㅇ?

하는 얼굴이 보이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진짜 눈에 보이는거 같애. 막 귀엽게 눈 크게 뜨고 살짝 웃으면서 형~하는 느낌으로 살짝 물음표 띄우고 얼굴에 ㅠㅠㅠ 어엉ㅇ 보일거 같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 스피커 보는 중...

아 진짜.. 유달리 이 아이스크림 먹는 씬에서 어찌나 순수함+순진함+순박함 뭐 아무튼 그런거 다 느껴지는지ㅠㅠㅠㅠㅠ


얼굴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네.. 이거 진짜 열두살 소년같은거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신기하다!! 이거 모지!!!! 하는 그런 느낌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목구비 안보여도 엄청 관심있게 보는게 다 보이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 목 길게 빼고 보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도 아이스크림은 크게 크게 입에 넣어줘야함 ㅠㅠㅠ 미쳤다 ㅈㅁ러ㅏㅁ;ㅗㅅㅎ;ㅣ0ㅓ담ㅁ;ㅓㅎ;ㅣㅑ섬;ㅏㅣ더 ㅏㅇ지 ㄴ짜 나 진짜 더 못쓰겠어요 진짜 지금 머리에 피가 쏠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도 흥분해서 귀여워하ㅗㄱ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잠시 쉬었다가 쓰면 또 귀엽고 또 귀엽고 몇번을 봐도 귀엽고 미친듯이 귀엽고 어떻게 그렇냐고 아니 진짜 너무 너무 미친거 아니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시시 웃으면서 아이스크림 먹는거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힘드네요.... 사람을 너무 귀여워하는게 힘이 드는 일일수가 있구나..... 아 진짜 체력적으로 후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아이스크림 탐닉 중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팔 긴거 봐.... 얼굴은 쬐마내갖고 짓고있는 표정도 애기같은데 목이나 팔이나 손이나 이런건 완전 건장한 청년이고 ㅠㅠㅠ

무슨 음악 들을까 그러니까 바로 쉬미쉬미 꼬꼬밥~ 하고 자리에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자리에서 일어나는게 진짜 깨알 귀여운 포인트였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쓰러운듯이 코 밑을 슥 하지만서도 어쨌든 준비되었어!!!!!!!!!!

코코밥 나오니까 안무 따라하기. 시작할때 도입부분 찰떡같이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뻘줌하니까 한손에는 파리채를 들고 한 손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아이스크림 저 통 저거.. 은근 크지 않나...? 저렇게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도 손가락으로 잡을 만큼이.... 

...........이러면서 덕후는 자신의 손바닥을 봅니다.. 그러고 아이스크림 통의 크기를 대략적으로 생각해봅니다... 그에 맞춰서 강다녤의 손 크기를 추측해봅니다............................... 나는 망했습니다...................... 왜이러고 사는걸까요 저는...............................................................이미 인간으로써의 길은 포기한걸까요....................... 이제 제겐 덕후로써의 길만 남은걸까요........... 


......

....나도 팬싸인회 한번만 가보고 싶다..... 손 깍지 한번만 껴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깍지 안껴도 된다ㅠㅠㅠㅠ 그냥 함 보기만 하자......... 실물로 한번만 보고 우와아아 박수치고 우와아아아 잘생겼다... 진짜 멋지다.... 사람이 어떻게 저렇지?? 하고 감상만 하고 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함만 보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만 보여주면 내가 진짜 잘 보고올수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보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껏 일어나서 인트로 쪼끔 추는척만 하다가 다시 자리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풀장에서 혼자 놀던 조정치가 와서 반가워하며 보는 중.

아 발꼬락 봐 ㅠㅠㅠ 왜 글케 옹크리고 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 안무 따라함.

완전 무념무상의 얼굴로 앉아서 대충 추는데 ㅠㅠㅠㅠ 그래도 춤선 ㅠㅠㅠㅠ 손가락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의식은 또 벌레에 팔려있어서 추다가 금방 파리채 잡고 벌레 잡음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선생님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진짜 휴식기동안 도대체 뭘 해야할까 자기전에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일단 수족 포스팅은 진짜 한번 맘먹고 해버릴 생각이고.. 춤선 포스팅을 진짜 진지하게 함 해야할거 같음. 직캠도 더 많이 모였겠다ㅠ 쫙 늘어놓고 치이는 부분들 하나하나 찍어서 나노앓이 하고싶음 ㅠ 근데 그럴 여력이 될지... 그럴 체력이 될지...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퍼먹는 모양을 신경쓰면서 푸고 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이스크림 초 집중해서 먹고있는데 시우민이 갑자기 얼굴 들이대면서 '밥 먹을꺼야?'하고 물어보는데 ㅋㅋㅋㅋㅋ 강다녤 진짜 진심으로 깜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하는데 눈 똥그래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느낌상, 노래+아이스크림때문에 물어본거 못들은거 같아서 불쑥 들어가서 크게 물어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냥 둘다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사람들 다섯명 다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이 둘은 진짜 특히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하고 고민하다가 자기는 괜찮대ㅠㅠㅠㅠ 자기는 괜찮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캡쳐할때 중간에 자막 뜬 부분을 못떠서 그런건데... '밥.. 근데 고기가...'하는 자막 다음에 '아뇨'하고 대답함 ㅠㅠㅠㅠ 고기 굽기 시작할때는 배고프다더니ㅠㅠ

그러면서 대답은 또 어찌나 빵긋빵긋 웃으면서 하는지..ㅠㅠ 방긋방긋도 아님 저건 빵긋빵긋임 ㅠㅠㅠ 녤니 폭발하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아이스크림 또 크게 한숟갈 퍼먹고 ㅠㅠㅠㅠㅠ 아............ 아............................ 저는 이제 살지 못할거 같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 아이스크림 저거 먹는 동안 내가 몇번을 치이나요.... 몇번을 끙끙 앓았나요.......... 아.....................................................

막 그루브까지 타면서 아주 초 집중해서 아이스크림 냠냠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손...ㅠㅠㅠ 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새 밥공기에 퍼서 먹고 있다.. 아니 처음에는 그냥 퍼먹다가 왜 갑자기 밥공기로 이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걸 하기 위해서가 아니었나 싶은데...

아 진짜ㅠㅠㅠ 겁나 사랑스럽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나오는거 기다렸는데 안나와서 좀 실망했음 ㅠㅠㅠㅠ 2회 예고에 나온게 끝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 저 어깨를 해가지고 저렇게 귀엽게 물장구 치면서 아이스크림 먹고 ㅠㅠㅠㅠㅠㅠ

물장구 치면서 아이스크림 먹는게 하고싶었나본데 ㅠㅠㅠㅠ 그냥 그게 하고싶었다는 것도 너무 귀엽고 저러고 먹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까딱까딱 혼자서 즐기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귀여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진짜................... 진짜 미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움짤도 봐야해요....

움짤은 제가 만든게 아니고 주운거예요. 아마 갤에서 주운듯.

아니ㅠㅠㅠ 마이크를 저렇게 겉으로 차서 티셔츠가 막 줄에 걸려있는것도 귀엽구요.... 'ㅇ_ㅇ 웅??'하는 얼굴이었다가 꿀꺽과 끄덕을 동시에 하는것도 진짜 미치게 귀엽구요... 와중에 베시시하고 웃는것도 너무 귀엽구요ㅠㅠㅠㅠ 애시당초에 질문을 한 박재정부터가 강다니엘을 귀여워하면서 물어보고 있었음. 목소리에서 느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니얼님 맛있어요? 하는데 뭔가 ㅋㅋㅋㅋ 그렇게 맛있어요?? 하는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모두가 강다니엘을 귀여워해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귀여워해줘서 감사합니다 왜인지는 몰라도 제가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알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나 이러다가 뇌에 핏줄 터지거나 그러는거 아냐....? 진짜 심각하게 이마에 계속 핏대서는 기분인데.....? 덕질하다가 쓰러지면 쪽팔려서 어떡해................? 환자분이 뭔가 흥분하거나 감정적으로 격할 일이 있었나요? 네. 강다니엘이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했거든요. 이건 좀.........이건 쫌 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신나게 아이스크림을 해치운 강다니엘은 VR 머신으로 향하는데....!!!



오늘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와는 달리 살짝 짧은듯한 양인거 같은데... 근데 지나치게 앓느라고 느낌적으로는 3편정도 쓴거 같은 느낌....



그리고 이 포스팅을 쓰는 와중에!!! (무려 하루종일 썼다고 합니다)

다음주에 SBS 모비딕에서 '워너시티'라는 워너원 완전체 예능이 하나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처음에 ??모비딕은 또 뭐야...???라고 생각한 사람.. 나 뿐만이 아니겠지..

아니 저는 원래 방송이나 아이돌이나 다 많이 좋아하고 그래서, 나름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네 본격적으로 덕질을 해보니까 많이 다르네요 몰랐던 세계예요 이 곳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공개 된다는건 좋은 것이지!!!!!!

참고적으로 SBS 모비딕은 저작권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것 같습니다. 2차 가공/배포하면 바로 법적인 조치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나노리뷰는 못하겠지만...(그리고 왠지 안해도 된다고 생각하니까 숙제가 줄어든 기분이다...!) 이따위꺼가 중요한게 아니니까요!!!!!

떡밥이야 떡밥 ㅠㅠㅠㅠ 완전한 가뭄을 예상했는데 떡밥이 하나가 남아있었어ㅠㅠㅠ 남겨두고 가셨어 우리 오빠들이...!!!


...오빠는 나이가 아니라 신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다음 이시간에!!!!!!!!!!!!!!!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5

1.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6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1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8















Comments